NO.1: 맥도날드 푸바오
NO.2: 맥도날드 푸바오 버거
NO.3: 맥도날드 푸바오 굿즈
NO.4: 맥도날드 푸바오세트
NO.5: 맥도날드 푸바오 가격
NO.6: 맥도날드 푸바오 디시
NO.7: 맥도날드 푸바오 파우치
NO.8: 맥도날드 푸바오 버거 기간
경찰,맥도날드 푸바오구속영장 신청
(수원=뉴스1) 김기현 기자 = 술을 마신 채 다른 남자와 함께 잠들어 있는 여자친구를 폭행해 의식불명에 빠지게 한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수원남부경찰서는 중상해 혐의로 A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8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4일 오후 2시쯤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한 빌라에서 여자친구인 40대 B 씨 머리를 여러 차례 때려 다치게 한 혐의다.
앞서 이들은 지인 C 씨와 함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한 주점에서 술을 마셨는데,A 씨는 먼저 자리를 떴던 것으로 조사됐다.
그는 이후 연락이 닿지 않는 B 씨를 찾던 중 C 씨 주거지에서 B 씨와 C 씨가 함께 잠들어 있는 모습을 발견했다.
A 씨는 이에 격분해 범행하고,맥도날드 푸바오곧바로 B 씨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간 것으로 확인됐다.
그런데 B 씨가 잠든 후 코를 심하게 골자 A 씨는 C 씨를 불렀고,맥도날드 푸바오C 씨는 B 씨 상태를 확인한 후 119에 신고했다.
현재 B 씨는 인근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으나 아직까지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A 씨는 소방 당국 공동 대응 요청으로 함께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장에서 긴급 체포됐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자세한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
맥도날드 푸바오세트
:전공의 집단사직으로 시작된 의료대란이 최악의 상황으로 치닫지만, 의·정 대치 어디에도 속타는 환자들은 안중에 없다.
맥도날드 푸바오,재난을 정쟁화하는 법안이 아니라, 진심으로 유가족들을 위로하고 지원하며 다시는 이런 재난이 발생하지 않도록 막는 진정한 의미의 특별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