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비야 대 알라베스 라인업
NO.2: 알라베스 대 세비야 fc 라인업
[데일리안 = 박정선 기자] 배우 손호준이 연극‘엔젤스 인 아메리카’로 10년 만에 무대에 복귀한다.
25일 제작사 글림컴퍼니에 따르면 손호준은‘엔젤스 인 아메리카’에서 루이스 아이언슨과 연인 관계인 백인 게이 남성이자 에이즈 환자인 프라이어 월터 역에 합류한다.뮤지컬‘요셉 어메이징’이후 무대는 10년 만이다.
연극‘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지난 19일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다.프라이어 월터 역에는 손호준과 함께 유승호가 캐스팅되었으며,세비야 대 알라베스 라인업하퍼 피트 역에 고준희·정혜인,루이스 아이언슨 역에 이태빈·정경훈,조셉 피트 역에 이유진·양지원,로이 콘 역에 이효정·김주호,한나 피트 역에 전국향·방주란,벨리즈 역에 태항호·민진웅,천사 역에 권은혜가 함께 한다.
1991년 초연한 토니 커쉬너(Tony Kushner)의 작품‘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198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신,인간의 본질,정치적 부패,세비야 대 알라베스 라인업사랑과 배신 등의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다.현실과 환상이 교차되며 서사가 펼쳐지는 가운데,사회적 소수자가 겪는 차별이 드라마틱하게 표현되며 대중의 공감에 힘입어 퓰리처상,토니상,드라마데스크상 등을 휩쓴 명작으로 알려져 있다.
‘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오는 8월 6일부터 9월 28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LG 시그니처홀에서 공연된다.
세비야 대 알라베스 라인업
:서로 주고받을 수 있는 게 있으니 경협이 양쪽에 이익이 된다.
세비야 대 알라베스 라인업,“저희는 이곳을 생태관광지로 개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