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코카콜라 월드컵
계곡 내 취사 행위 및 쓰레기 무단 투기 등 단속
북부지방산림청(청장 이용석)은 산간 계곡 이용객 증가에 따른 산림훼손 방지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철 산림 내 위법행위 특별단속을 실시한다.
중점 단속내용은 불법 야영,취사 및 흡연,산간 계곡 내 무단 점유 및 쓰레기 투기,임산물 불법 굴취·채취,입산통제구역 내 무단입산 등이다.
산림특별사법경찰관을 중심으로 구성된 공무원,청원산림보호직원,산림보호지원단 등 단속요원을 주요 산간 명소에 집중 배치하고,코카콜라 월드컵넓은 면적은 산림드론 및 산불감시카메라를 활용해 불법행위를 단속할 계획이다.
강도 높은 단속 결과 불법행위가 적발될 경우에는 엄중 처벌할 방침이다.
지난해 여름 북부지방산림청은 형사입건 18건,과태료 처분 11건,훈방조치 21건 등 총 50건의 산림 내 위법행위를 적발했다.
이용석 북부지방산림청장은 “무더운 여름,코카콜라 월드컵시원한 계곡과 울창한 숲을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산림 질서를 지키는데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코카콜라 월드컵
:” 박준호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사업부 갤럭시 에코 상품기획팀장(상무)는 다음달 갤럭시 북4 엣지 출시를 앞두고 30일 서울 이태원동 미디어 브리핑에서 이 같은 자신감을 드러냈다.
코카콜라 월드컵,ⓒ 로이터=뉴스1 ⓒ News1 박형기 기자(서울=뉴스1) 서상혁 기자 = 테라·루나 폭락 사태의 몸통인 권도형(34) 테라폼랩스 대표의 한국 송환이 확정되면서 투자자들이 피해를 배상받을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