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랙잭 배팅법
2030년 이전 합작사 기술 차량 출시…시간외 주가 50% 이상 급등
독일 자동차회사 폴크스바겐이 테슬라의 라이벌로 한때 촉망받았던 미국 전기차 회사 리비안에 7조원을 투자합니다.
폴크스바겐은 현지시간 25일 뉴욕 증시 마감 후 리비안에 2026년까지 50억 달러(약 7조원)를 투자키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폴크스바겐은 우선 10억 달러를 리비안에 투자해 지분을 확보하고,블랙잭 배팅법이후 4억 달러를 추가로 투자해 리비안과 합작회사를 설립할 계획입니다.
폴크스바겐과 리비안은 합작회사가 "같이 통제되고 소유될 것"이라며 "첨단 소프트웨어를 갖춘 '차세대' 배터리로 구동되는 차량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폴크스바겐 올리버 블루메 최고경영자(CEO)는 "양사의 협력을 통해 차량에 대한 최고의 설루션을 더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마련할 것"이라며 "우리는 기술과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양사는 2030년 이전에 합작회사가 개발한 기술이 적용된 차량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기대했습니다.
이번 투자를 통해 전기 픽업 및 스포츠유틸리차량티(SUV)를 개발하는 리비안은 생산과 인도를 늘리기 위한 새로운 자금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됐습니다.
리비안은 한때 테슬라의 대항마로 주목받았지만,블랙잭 배팅법올해 1분기 14억5천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하는 등 적자인데다,블랙잭 배팅법현금 보유고도 작년 12월 말 기준 79억 달러로,1년 전116억 달러보다 크게 감소했습니다.
여기에 전기차 수요 감소와 고금리 부담에 지난 2월 직원 10%를 감원한 데 이어 4월에는 지원 부서를 중심으로 인력의 1%를 추가로 감원했습니다.
하지만 폴크스바겐의 이번 투자로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할지 주목되는데다,블랙잭 배팅법전기차 시장 전체에 미칠 파급효과도 주목됩니다.
테슬라와 같은 효율성과 기능을 갖춘 플러그인 차량을 개발 중인 폴크스바겐은 리비안의 소프트웨어 및 전기차 기술에 접근할 수 있게 됐습니다.
폴크스바겐은 또 이번 투자를 통해 리비안의 지분을 인수하는 두 번째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가 됩니다.
미국 포드자동차는 2021년 리비안 상장 당시 아마존과 함께 약 12%의 지분을 가진 최대 주주 중 하나였지만,리비안과 함께 전기차를 공동 개발하려던 계획을 철회하고 지난해까지 리비안 주식 대부분을 매각했습니다.
이날 뉴욕 증시 정규장에서 8.6% 상승 마감한 리비안 주가는 폴스크바겐의 투자 발표 이후 시간외 거래에서 50% 이상 급등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블랙잭 배팅법
:심 감사는 행동주의펀드 차파트너스자산운용이 주주제안을 통해 선임한 감사다.
블랙잭 배팅법,보통 여성 수련자들은 서툰 기술로 상대를 다치게 할까 봐 레그록을 과감하게 시도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