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엄청 무서운 귀신 월드컵
부모님 위한 AI 라이프 솔루션 '패밀리 케어' 본격 개시[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삼성전자가 일상생활에 도움이 필요한 부모님 등 시니어 세대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싱스‘패밀리 케어’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활동 알림’은 부모님의 활동 패턴을 분석해 이상 징후가 발견되면 즉시 가족 등 지정된 사람에게 알리는 기능이다.
부모님이 아침에 일어나 냉장고 문을 열거나,정수기를 이용해 물을 마시거나,엄청 무서운 귀신 월드컵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등의 움직임을 하루의 첫 활동으로 인식해 알림을 전송해 준다.
복약 알림 등‘일정 관리’기능은 정기적인 약 복용이 필요한 부모님 또는 가족이 있는 경우 유용하다.사전에 설정해 둔 △약 복용 시간 △혈압·혈당 측정 시간 △병원 예약 시간 등을 스마트폰 또는 스마트TV로 알려준다.
이밖에 스마트싱스 앱 사용자는 부모님 댁에 있는 스마트싱스 연결기기 제어 권한을 받아 부모님 대신 집안 관리를 할 수도 있다.
인덕션을 오래 켜두거나 외출이 감지될 때 원격으로 끄거나,미세먼지 수치가 높으면 공기청정기를 켜는 것도 가능하다.
엄청 무서운 귀신 월드컵
:◇손님·매출 급등하는 ‘미쉐린 효과’프랑스를 대표하는 요리사였던 고(故) 조엘 로부숑(Robuchon)은 한때 ‘세계에서 가장 많은 별을 거머쥔 요리사’로 통했다.
엄청 무서운 귀신 월드컵,무당층의 경우 65%가 부정 평가를, 14%가 긍정 평가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