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노페어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는 오는 10~12일 기간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국내 첫 'AI PC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델은 자사가 출시한 인공지능(AI0 PC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체험존 운영은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 기반의 비즈니스·소비자용 AI PC 신제품과 게이밍 PC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으로,포커 노페어AI 모델이나 앱을 개발하는 전문가를 위한 'AI 빌더' 체험존,일상 업무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AI를 사용하는 'AI 유저' 체험존,게이머를 위한 '에일리언웨어 체험존'을 중심으로 꾸며진다.
AI 빌더 체험존에는 AI 워크로드 처리,데이터 분석,콘텐츠 창작과 편집 등 전문 작업에 최적화된 16인치형 '델 프리시전 5690 모바일 워크스테이션'과 14인치형 '델 프리시전 5490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등 올해 신제품을 포함해 세계 1위 워크스테이션 '델 프리시전' 6종이 전시된다.
AI 유저 체험존에는 '델 협업 터치패드'가 탑재된 약 1㎏의 초경량 노트북인 '델 래티튜드 7450 울트라라이트',최상급 라인업인 '9000 시리즈'의 '델 래티튜드 9450 투인원',태블릿의 휴대성과 노트북의 성능을 겸비한 '델 래티튜드 7350 디태처블' 등이 전시된다.
에일리언웨어 체험존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를 위한 프리미엄 게이밍 제품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인텔 코어 14세대 i7 CPU와 RTX 4070 GPU,첨단 쿨링 기술로 최상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게이밍 데스크탑 '에일리언웨어 오로라 R16' 등을 선보인다.또 프리미엄 헤드셋,포커 노페어마우스,키보드 제품인 '에일리언웨어 트라이 모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포커 노페어'에일리언웨어 무선 게임용 마우스','에일리언웨어 트라이 모드 무선 게이밍 키보드'를 체험해볼 수 있다.
행사 참석자들은 팝업에 입장해 델의 프리미엄 컨슈머 노트북 XPS를 사용해 AI 버추얼 이미지를 담은 사원증을 제작할 수 있다.또 'AI 도슨트 존'에서 AI로 제작한 영상을 시청하고,포커 노페어AI PC 체험을 완료하면 경품이 걸린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포커 노페어
:또 수도권 광역교통계획, 도시계획, 생활문화 시설 후보지 선정 등에 필요한 기초 데이터를 확보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포커 노페어,강 지점장의 지난해 연봉은 56억9400만원으로 급여가 7000만원, 상여금은 무려 56억800만원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