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삼치기

【츠카아마】- 도박 표어

NO.1: 츠카아마 디시

NO.2: 츠카아마 소설

NO.3: 츠카아마 포스타입

NO.4: 츠카아마 임신

NO.5: 츠카아마 투디갤

NO.6: 츠카아마 만화

민간 최초 LNG터미널1조원이 투자된 민간 최초 액화천연가스(LNG) 터미널이 준공됐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 최남호 2차관은 9일 오전 11시 포스코인터내셔널 광양 제1 LNG터미널 종합 준공식에 참석한다.LNG 터미널은 LNG 운반선을 통해 운송된 LNG를 인수해 저장했다가 이를 기화시켜 배관망을 통해 수요처로 공급하기 위한 시설이다.

이번에 준공된 광양 제1 LNG터미널은 포스코인터내셔널이 2002년부터 약 22년 동안 1조450억원을 투자해 건설했다.민간기업 터미널로는 최초로 건설되기 시작한 이 터미널은 LNG 저장탱크 6기(용량 93만㎘)와 시간당 680톤의 기화송출설비를 갖추고 있다.18만㎥ 급 LNG 운반선을 접안할 수 있는 항만설비도 갖췄다.

광양 LNG터미널.[사진=산업부]
광양 LNG터미널.[사진=산업부]

최남호 2차관은 축사를 통해 “최초의 민간 LNG 생산기지인 광양 제1 LNG터미널이 LNG 밸류체인의 핵심 요소로서 해당 기업이 글로벌 에너지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소중한 자산”이라며 “우리 경제에 필수적 에너지 안보를 확보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하게 될 필수 인프라”라고 평가했다.

최 차관은 “가스공사와 민간 업계가 서로 경쟁하고 협력하면서 국가 전체적으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이를 위해 가스공사와 민간 기업이 LNG 터미널과 같은 관련 인프라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가스공사가 운영 중인 천연가스 배관망을 누구나 공정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산업부는 올 하반기에 새롭게 운영되는 전문가 중심의 배관망이용심의위원회를 통해 터미널별 천연가스 인입량 조정 등 배관망 이용과 관련한 사항이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결정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츠카아마 소설

:민간 기상업체인 케이웨더에 따르면 올해 2월 1~21일 서울에 내린 눈과 비의 양은 강수량 기준으로 61.

츠카아마,[MWC 2024]"반도체급 파괴력" AI폰 생태계 확장에…이통 3사, 벌써 서비스 전쟁갤럭시AI, 연내 1억대 탑재 목표中제조사 추격···애플 신제품 예고SKT, 에이닷 웨어러블 기기 적용KT, SLM 활용 에이전트 개발 시사LGU+, 익시젠 올 상반기내 구축[서울경제] 삼성전자와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인공지능(AI)폰을 선보이며 관련 시장을 열자 여기서 활용할 서비스 선점을 위한 기업들의 경쟁으로 이어지는 양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