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라바 380t
NO.2: 브라바 380t 배터리
NO.3: 브라바 380t 매뉴얼
NO.4: 브라바 380t 바퀴 교체
2일 JTBC가 공개한 사고 당시 폐쇄회로(CC)TV 영상을 보면 시청역 사거리에 위치한 음식점 앞 인도에서 행인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그 순간 갑자기 자동차 불빛이 보이더니 차량이 빠른 속도로 달려와 인도를 덮쳤다.JTBC는 “차량이 거의 날아오듯 인도로 돌진했다”며 “인도에 세워져있던 오토바이들도 튕겨져 날아갈 정도였다”고 설명했다.
이후에도 100m가량 이동하다 건너편에 있는 시청역 12번 출구 앞에서야 멈춰 섰다.역주행한 거리는 모두 200m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CCTV 영상에는 쓰러진 시민에게 누군가 심폐소생술을 하는 급박한 장면도 있었다.
인근 식당에서 식사 중 사고 이후 장면을 목격했다는 한 시민은 연합뉴스에 “처음엔 폭탄이 떨어진 줄 알았다.사람 한 10명이 바닥에 나뒹굴었다”며 “혹시 뭐 도울 일이 있을까 싶어 감각적으로 몸이 움직여 달려갔는데 곧 경찰이 와서 제지를 하더라”고 전했다.
이 사고로 9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다.현장에서 검거된 A씨는 급발진을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A씨는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브라바 380t 매뉴얼
:이번 개정안의 공동발의 참여의원은 박성민·최형두·김태호·서일준·박덕흠·김도읍·이인선·윤한홍·서천호·박대출·이상휘, 조승환 총 12명이다.
브라바 380t,89년생 : 귀하의 어려운 점을 보고 주변에서 많은 도움이 들어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