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천안 배구경기
NO.2: 천안 배구경기장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31·본명 민윤기)가 전동 스쿠터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천안 배구경기일부 해외 팬들이 소셜미디어(SNS)에서‘슈가 챌린지’를 벌이고 있다.자신이 음주운전을 하고 있다면서 슈가를‘응원’하는 챌린지다.
12일 X(옛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에는‘#SugaChallenge(슈가챌린지)’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운전 중 차량 안에서 스티어링휠(핸들)과 술병이 동시에 보이도록 찍은 사진과 영상이 올라오고 있다.
한 해외 네티즌은 “좋아하는 BTS 노래를 들으면서 챌린지한다.항상 윤기와 함께 한다”며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사진을 올렸다.“방탄소년단은 늘 7명이야” “언제나 널 지지해” 등 슈가를 응원하는 글도 음주운전 사진과 함께 올라왔다.
영상 속 일부 네티즌들은 운전 중 술병을 입에 대고 마시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BTS 곡을 배경음악으로 튼 채 달리는 차 안에서 술병을 든 사진을 찍기도 했다.위스키 6병을 핸들 앞에 놓고 찍거나,천안 배구경기과속운전으로 벌금을 받았다는 등의 사진도 올라왔다.차량이 견인되는 사진도 있다.
앞서 슈가는 지난 6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택 근처에서 전동 스쿠터를 타다 넘어진 채로 경찰에게 발견됐다.음주 측정 결과 혈중알코올농도는 0.227%로 면허 취소 기준(0.08% 이상)을 넘었다.경찰은 조만간 슈가를 정식으로 소환해 음주량 등을 구체적으로 조사한다는 방침이다.슈가의 운전면허를 취소하는 행정 처분 절차도 시작했다.
천안 배구경기장
:▶ 관련기사 ◀☞ 동거남 아이라 싫었다…8개월 젖먹이 때려 살해한 母[그해 오늘]☞ “대게 두 마리에 37만원”…소래포구 상인들 엎드려 사죄했지만☞ 갤럭시S24, 국내서 100만대 판매…역대 갤S 최단기 기록☞ “몸 갈려, 순직하겠다”…일 몰린 응급의학과 교수, 尹에 호소☞ “1원 송금으로 10만원 빼냈다고?”…은행권, 1원인증 ‘주의보'[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 팜이데일리][새로워진 '이데일리 연재 시리즈' 취향대로 PICK하기][뉴땡 Shorts 아직 못봤어? 뉴스가 땡길 때, 1분 순삭!][10대의 뉴스는 다르다.
천안 배구경기,홍수헌 원장은 "파열이 진행됐음에도 손을 쓰지 않으면 수술을 해도 회전근개가 재파열될 가능성이 높다"며 "또 힘줄이 제 기능을 못 하는 상태에서 어깨를 계속 사용하면 멀쩡한 관절까지 망가져 인공 인대를 봉합한다든지 인공관절 수술까지 가야 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