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9명 사망·1명 중상·3명 경상
사망자 6명 장례식장 이송
[서울=뉴시스]임철휘 이태성 기자 = 서울시청 인근 교차로에서 차량이 인도로 돌진해 9명이 숨지는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1일 오후 9시27분께 서울 지하철 2호선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제네시스 차량이 BMW,소나타 등 차량을 차례로 친 후 횡단보도에 있던 보행자들을 덮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9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다.당초 사망자는 6명으로 집계됐으나 심정지로 이송됐던 3명이 병원에서 사망 판정을 받으며 사망자가 9명으로 늘었다.
사망자 9명은 일대를 지나던 행인으로 30대~50대 남성이었다.30대가 4명,에비츄 야구40대가 1명,에비츄 야구50대가 4명이었다.
부상자 4명 중 1명은 중상,에비츄 야구3명은 경상이다.중상자를 비롯해 이들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중구청은 사망자들의 신원이 확인되는 대로 유가족에게 알릴 예정이다.
최초로 사망자가 확인된 6명은 영등포병원 장례식장으로 이송을 완료한 상태다.심정지로 병원으로 됐다가 사망한 3명에 대해서는 경찰의 신원 확인이 진행 중이다.
소방 당국은 오후 9시36분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차량 37대,인원 134명을 투입해 사고 현장을 수습했다.대응 1단계는 사고 2시간30여분 만인 오전 0시7분께 해제됐다.
경찰은 제네시스 운전자인 남성 A(68)씨를 현장에서 검거해 우선 병원으로 이송했다.이로 인해 아직 운전자 조사는 이뤄지지 않았다.
당시 A씨는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걸로 파악됐다.A씨는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운전자 진술이 가능해지는 대로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사고 경위와 원인에 대해 운전자 진술,폐쇄회로(CC)TV,블랙박스 등을 통해 신속하고 엄정하게 수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에비츄 야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에비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 KICTA, 구미전자정보기술원, 디지털오픈랩, 한국무역협회,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고려대 산학협력단, 서강대 산학협력단이 '한국관'을 통합 운영하기로 했다.
에비츄 야구,이날 회의에는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공정거래위원회 등 장·차관도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