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여자선수
편의점 CU는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을 지난 6일 출시한 지 하루 만에 초도 물량 20만개가 모두 소진됐다고 8일 밝혔다.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은 중동 지역의 얇은 면인 카다이프와 피스타치오 크림을 섞은 재료로 속을 채운 초콜릿 제품이다.
작년 12월 아랍에미리트의 음식 인플루언서 마리아 베하라가 사회관계망서비스에 두바이 초콜릿을 먹는 영상을 올리면서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끌었다.해당 영상의 조회수는 6천500만회를 기록했다.
국내 편의점에서는 CU가 가장 먼저 출시했고 GS25와 세븐일레븐,프리미어리그 여자선수이마트24도 이달 말 출시할 예정이다.
CU 관계자는 "두바이 초콜릿과 관련해 하루 수십 건씩 고객센터로 문의가 들어왔고,프리미어리그 여자선수일부 고객은 인근 점포에 예약을 걸었으며 출시 당일에는 구매를 위해 긴 줄이 늘어선 '오픈런' 현상까지 벌어졌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여자선수
:G7 정상들은 "우리는 이스라엘이 추진할 준비가 돼 있는 이 협상을 하마스가 받아들일 것을 촉구하며, 하마스에 영향력을 가진 국가들이 이를 보장할 것을 촉구한다"고 전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여자선수,푸틴 대통령은 젤렌스키 대통령의 정당성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해야 한다면서 "예비 평가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헌법은 의회의 권한 연장은 규정하지만 대통령 임기 연장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이 없다"며 계엄령 중 선거를 치르지 않았다고 해서 대통령 임기가 연장되는 건 아니라고 지적했다 이어 "그들이 정말로 대선을 치르려고 했다면 계엄령을 해제했어야 했지만 그들은 그러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