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5월11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오늘(2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항소심 결심 공판이 있었는데 검찰이 모든 피고인들에게 1심과 같은 형량을 구형했습니다.아직 김건희 여사에 대한 조사는 이뤄지지 않고 있는데,2024년5월11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 검찰 내부에서는 두 달 뒤 있을 항소심 선고 전에, 김 여사를 조사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원종진 기자입니다.
<기자>
도이치모터스 사건 항소심 공판을 마무리하며 검찰은 권오수 전 회장 등 주가조작 피고인 9명에게 1심 때와 같은 형량을 구형했습니다.
관심은 100억 원대 대출금으로 주식을 매수한 이른바 '전주' 손 모 씨에게 모였습니다.
1심에서 주가조작 '공범' 혐의에 대해 무죄가 선고된 손 씨에게,2024년5월11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검찰은 주가 조작 '방조' 혐의를 추가해 징역 3년을 구형했습니다.
시세에 인위적인 영향을 미친 건 물론,2024년5월11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최소한 주가조작 방조 혐의는 인정된다는 겁니다.
항소심 재판부가 손 씨의 유죄를 인정한다면,역시 이번 사건에서 '전주' 역할을 했다고 의심받는 김건희 여사와 모친 최은순 씨에 대한 기소 여론이 높아질 걸로 보입니다.
검찰은 항소심 결과를 참고할 필요가 있다며 고발 이후 4년 넘게 김 여사 처분을 미루고 있는데,검찰 일각에서는 눈치보기라는 비판을 피하려면 선고 전에 김 여사에 대한 조사가 이뤄져야 한다는 의견이 나옵니다.
김 여사 조사가 이뤄지면 명품 가방 의혹 사건 조사도 함께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명품 가방을 제공한 최재영 목사를 조사한 검찰은 지난달 19일 최 목사가 '청탁의 연결고리'로 지목한 대통령실 조 모 행정관을 소환 조사했습니다.
만남 일정을 조율한 유 모 행정관 등까지 조사하면 김 여사를 제외한 사건 핵심 관련자 조사는 대부분 마무리되는 겁니다.
오늘(2일) 이원석 검찰총장은 김 여사 조사와 관련된 질문에 "법 앞에 예외도 특혜도 성역도 없다"는 입장을 다시 강조하면서 서울중앙지검장과 원활하게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총장이 명품가방 신속 수사를 지시한 지 두 달이 지난 데다,2024년5월11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도이치모터스 항소심도 선고만 남겨놓은 만큼 검찰이 김 여사 조사와 관련한 결단을 마냥 미루긴 어려울 거라는 관측이 나옵니다.
(영상취재 : 김승태,영상편집 : 위원양)
2024년5월11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년5월11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com ▶ "내가 다 감당"…故신사동호랭이 고민, 그 뒷이야기▶ 오정연, 부동산 투자 대박…"평당 1억 트리마제, 1억 4천에 계약"▶ '출산' 손연재, 신생아 子 사진 공개…"같이 잘 살아보자"▶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30대男, 아내가 살인▶ 황정음, 외도 폭로 "본인 맞다…추가 입장·활동 변동 無"▶ '하희라♥' 최수종, 평창동 단독주택 엄청나네…감탄 나오는 뷰 공개▶ 이도현, '곰신' ♥임지연과 브런치 데이트 포착…애정 굳건▶ '53세' 박수홍, 난임 원인 밝혔다…"살아남은 정자 몇 없어"▶ 나르샤 이혼 언급…"쇼윈도 부부, 스킨십 줄어"▶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이것' 요리"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년5월11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동부건설이 시공 중인 로스초로스 프로젝트는 엘살바도르의 수도인 산살바도르 서쪽에 위치한 로스초로스 지역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