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러시아 월드컵 경우의 수

서울월드컵경기장 숙소 - 겨드랑이 월드컵

NO.1: 서울월드컵경기장 숙소

NO.2: 서울월드컵경기장 근처 숙소

NO.3: 서울월드컵경기장 주변 숙소

강원도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발견된 유기 리트리버.등과 엉덩이 쪽에 구더기가 득실대고 있었다.미소사랑 인스타그램 캡처
강원도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발견된 유기 리트리버.등과 엉덩이 쪽에 구더기가 득실대고 있었다.미소사랑 인스타그램 캡처
강원도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버려진 리트리버가 처참한 상태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18일 강릉 동물보호소‘미소 사랑’에 따르면 최근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주차장 뒤편에서 유기된 리트리버가 목줄을 찬 채 힘 없이 옆으로 누운 상태로 발견됐다.

단체가 공개한 구조 당시 영상을 보면 리트리버의 상태는 처참했다.호흡하기조차 어려운 듯 숨을 헐떡이고 있었다.등과 엉덩이 쪽에는 수십 마리의 구더기가 살을 파고들어 바글거리고 있었다.

강원도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발견된 유기 리트리버.미소사랑 인스타그램 캡처
강원도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발견된 유기 리트리버.미소사랑 인스타그램 캡처

단체는 “휴게소 뒤편에 버려진 것으로 추정된다.엉덩이와 등쪽에 구더기가 바글거린 채 숨만 겨우 쉬면서 버티고 있었다”고 설명했다.이어 “아이가 치료를 받고 살아날 수 있게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단체는 구조된 리트리버가 현재 자궁축농증,심장사상충,서울월드컵경기장 숙소신부전,빈혈,탈수,서울월드컵경기장 숙소염증 등으로 힘들어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트리버의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아지를 버린 주인은 천벌 받길 바란다” “정말 끔찍하다” “꼭 완쾌되었으면 좋겠다”며 함께 마음 아파했다.후원 동참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동물학대 관련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는 여론이 커지면서 대법원은 동물학대 범죄에 대한 양형 기준을 신설하기로 했다.대법원 양형위원회는 이날 제132차 전체 회의를 열고 동물보호법에 대한 신설 양형 기준을‘죽이거나 죽음에 이르게 하는 행위‘고통을 주거나 상해를 입히는 행위’로 분류했다.오는 11월 구체적 기준을 마련한 뒤 내년 3월 확정할 계획이다.

서울월드컵경기장 근처 숙소

:장 초반에는 15만6000원까지 오르며 역대 최고 주가를 찍었다.

서울월드컵경기장 숙소,3%로 감소하면서 농협중앙회의 영향력도 과거보다 줄었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