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페인축구리그
NO.2: 스페인축구리그순위
합병 특위 설립해 합병 타당성 검토 돌입
주주 찬반 설문조사 진행…조사결과 집계 중
(서울=뉴스1) 황진중 기자 = 셀트리온이 16일 이사회를 통해 셀트리온제약과 합병과 관련한 결론을 내릴 예정이다.
셀트리온은 13일 홈페이지 안내문을 통해 사외이사들로만 구성된 '합병 검토를 위한 특별위원회'가 전날 종료된 주주 대상 설문조사 결과와 합병의 시너지·위험·외부평가 등을 다각도로 검토한 결과를 16일 이사회에 보고한다고 밝혔다.
앞서 셀트리온과 셀트리온 제약은 지난달 31일 양사에 각각 전원 사외이사로만 구성된 '합병 추진 여부 검토 1단계 특별위원회'를 설립하고 합병 타당성 검토에 돌입함과 동시에 전날까지 전체 주주를 대상으로 합병 찬반 설문조사를 진행했다.조사 결과는 현재 집계 중이다.
셀트리온은 해당 이사회에서 최종 결론이 나오는 즉시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셀트리온은 "당초 3사 합병은 주주들의 요청으로 추진돼 왔고,스페인축구리그1차 합병인 셀트리온과 셀트리온헬스케어의 합병은 주주들의 압도적 지지가 있었기에 성사될 수 있었다"며 "통합 셀트리온과 셀트리온제약과의 2차 합병 역시 대다수 주주의 동의를 대전제로 주주가치 제고에 긍정적인 결과가 있을 경우에만 진행될 것이라는 경영진의 방침에는 변함이 없다"고 설명했다.
스페인축구리그
:미 당국자에 따르면 블링컨 장관은 왕 주임에게 러시아의 위성공격 능력 추구가 '우려 사항'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스페인축구리그,[가와카미 다케히로/구마모토현 건설업자]"이런 아파트가 세워지면 저희들의 공사도 윤택해지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