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즉석복권 세금
NO.2: 즉석복권 5억 세금
당시 그는 미국의 왕이 되어 남아 달라는 요청 등을 마다고 고향으로 돌아갔다.그는 그로부터 6년 후 이 선술집에서 멀지 않은 페더럴 홀에서 미국 초대 대통령으로 취임한다.
이 같은 역사적인 의미가 담겼기 때문에 이 3층 건물은 미 정부가 역사적 건물로 지정했고 2~3층은 독립전쟁과 워싱턴 초대 대통령 관련 유물을 담고 있는 박물관으로 남아 있다.1층은 식당과 바가 함께 있다.
좌석을 안내 받아 들어가면 벽엔 워싱턴 초대 대통령 사진,즉석복권 세금미국 독립선언서 등 역사적인 물건들이 곳곳에 보인다.음악도 비슷하다.루이 암스트롱의‘What a wonderful world,이브 몽땅의‘Les feuilles mortes(고엽)’등이 나오니 잠시 과거로 온 듯한 기분이 든다.
비주얼을 보면 일단 크기에 놀란다.여기에 레몬을 충분히 짜서 뿌리고 한입 먹으면 극단의 바삭함과 대구 흰살의 극단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먹어봤던 피쉬&칩스 중 최고라고 해도 무방하다.감자튀김은 바삭함이 상급이다.
이집 피쉬&칩스엔 녹색을 띠는 특이한 소스통에 나오는 게 있다.알고보니 완두콩을 으깨서 만든 것이다.피쉬&칩스가 감자튀김과 생선튀김 등 온통 튀김만 있어 느끼할 수 있는데,이 녹색 소스를 먹으면 부족한 야채를 조금이라도 섭취할 수 있다.
뉴욕은 전세계 음식을 모아놓은 요식계의 멜팅팟(melting pot)입니다.맛집도 그만큼 많습니다.어디서 먹으면 좋을까 고민할 수 밖에 없죠.그 고민을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로 덜어드립니다.직접 내돈내산으로 먹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합니다.
즉석복권 5억 세금
:대법원은 "주원심 판단에 약사법 위반죄 성립에 관련한 법리를 오해한 잘못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즉석복권 세금,작가의 경험을 살린 이 작품은 권력의 배타적 속성을 잘 보여주는 소설로 꼽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