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전 (훈련 중인 경마 기수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랑스와 스위스 등 유럽에 폭풍우가 몰아쳐 모두 9명이 숨지거나 실종됐습니다.
AFP 통신 등에 따르면 현지시간 지난달 29일 저녁 프랑스 동부 오브주(州)의 도로에서 강풍에 쓰러진 나무가 달리던 차량을 덮쳐 3명이 사망하고 1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또 스위스 남부 티치노주 마지아강의 계곡에서는 산사태로 3명이 숨지고 1명이 실종됐습니다.
스위스 남서부 발레주에서는 폭우에 강이 범람해 수백 명이 대피했고,출발 전 (훈련 중인 경마 기수들)스위스와 국경을 맞댄 이탈리아 북서부에서는 홍수와 산사태로 300여명이 대피했습니다.
정성호 기자 ()
#프랑스 #스위스 #폭풍우 #산사태 #홍수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출발 전 (훈련 중인 경마 기수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출발 전 (훈련 중인 경마 기수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노래에 앞서 유승학 신부는 “노래 가사 속에는 사랑으로 살아가겠다는 내용이 있는데 이것이 신부들의 마음”이라며 “여러분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받고 살아가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봉사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선곡 취지를 말했다.
출발 전 (훈련 중인 경마 기수들),“의사가 마이너스가 될 것 생각하고 시골에 소아과·산부인과 개원하겠나?”“의사 수 늘려도 소아과·산부인과 등 필수의료 부족 해결할 수 없어”뉴시스 의사 수를 늘리면 국민이 부담하는 의료비가 늘어날 뿐 산부인과, 소아과 등 필수의료 부족 현상을 해결할 수 없다고 빅5 병원 소속의 한 교수가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