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솔라
NO.2: 카솔라 아스날 등번호
NO.3: 카솔라 양발
NO.4: 카솔라 피파
NO.5: 카솔라 아킬레스건
NO.6: 카솔라 지루 윌셔
NO.7: 카솔라 키
NO.8: 카솔라 fm
NO.9: 카솔라 로시츠키
NO.10: 카솔라 이강인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부산지방고용노동청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한국산업인력공단,카솔라부산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와 함께 12일부터 '외국인 근로자 산업안전교육단'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부산고용청에 따르면 교육단은 외국인 근로자가 있는 작업장에서 사업주·근로자와 현장을 돌아보며 체험교육 위주로 안전교육을 진행하게 된다.실질적인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외국인 근로자 국적을 고려한 통역원도 현장에 함께할 예정이다.
교육단은 또 작업 현장에서 늘 산업재해 위험에 경각심을 가질 수 있도록 16개 고용허가제 대상 국가 언어로 번역한 산업안전 가이드북,카솔라현장 위험 표지 스티커,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안전보건 앱 안내 포스터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산업안전보건공단에선 부산 외국인 근로자 지원센터의 주말 프로그램을 활용해 증강현실(AR) 기기 이용 산업안전 체험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단의 이번 활동은 부산 외국인 근로자 고용 사업장 중 업종,근로환경,카솔라근로자 수 등을 고려해 선정한 173개 사를 대상으로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김준휘 부산지방고용노동청장은 "외국인 근로자의 안전교육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솔라 fm
:▶66년생 하는 일에서 성과를 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일에 임하면 좋은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카솔라,세주르네 장관은 이어 “우리는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조치를 고려해야 하고 매우 구체적인 필요에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