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다이소 잘라쓰는 도마
[인천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연합뉴스) 신민재 기자 = 유정복 인천시장이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아 민생 행복에 주력하겠다는 후반기 시정 운영 구상을 밝혔다.
유 시장은 이날 시청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민생·복지·문화·체육·관광 등 시민들의 행복 체감지수를 높이는 정책들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구체적으로 인천에서 태어나는 모든 아동에게 18세까지 총 1억원을 지원하는 '1억 플러스 아이드림(i dream)' 정책 시행에 이어 서민 주거 안정을 꾀하는 '인천형 주택정책'을 조만간 발표해 추진키로 했다.
또 장애인 통합돌봄과 취약계층 돌봄지원 확대,다이소 잘라쓰는 도마다음달 개장하는 복합문화공간인 인천항 상상플랫폼 활성화 등을 통해 시민을 따뜻하고 안전하게 보듬는 행정에 주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유 시장은 "민선 8기에는 300만 시민과 700만 재외동포를 아우르는 '1천만 도시 인천' 시대의 문을 열었다"며 "끊임없이 현장 속으로 달려가 미래 세대에 부끄럽지 않은 인천을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다이소 잘라쓰는 도마
:하나로TDF 시리즈 중 가장 수탁고가 높은 하나로TDF 2045는 지난달 31일 기준 설정 후 수익률 57.
다이소 잘라쓰는 도마,다만 목 부분에 탈모 증상이 있다는 네티즌들의 지적을 의식한 듯 푸바오의 목 부분 털을 잘라 조사를 했지만 병원성 세균이나 알레르기 등 이상현상은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