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당겨치기 밀어치기
이번 캠페인은 최근 신기술을 악용한 사이버 사기,악성 메일 등 보안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정보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사이버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으며,국가정보원 지부의 지원 아래 부산소재 주요 금융·공공기관들도 함께 참여한다.
부산은행은 약 1개월 방성빈 은행장의 SNS 릴레이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 ▲개인정보 유출사고 예방 임직원 교육 ▲'요즘 알아야 하는 정보보호' 콘텐츠 제작 ▲사이버보안 홍보용 물티슈 배포 등을 진행한다.
또 8일 오전 출근 시간에 맞춰 본점 로비 전광판에 홍보 영상을 방영하고,야구 당겨치기 밀어치기정보보안 팁이 담긴 홍보물을 임직원들에게 배포했다.
부산은행 방성빈 은행장은 "이번 합동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에게 사이버보안의 중요성을 알리고,야구 당겨치기 밀어치기임직원들의 보안의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관의 보안수준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디지털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야구 당겨치기 밀어치기
:시간은 몇 초라도 상관없으니 인터넷을 사용하라'는 지시를 받았다"고 말했다.
야구 당겨치기 밀어치기,이준석 공동대표가 선거 정책 결정권을 요구하자, 이낙연 공동대표를 비롯한 민주당계 인사들이 크게 반발하는 양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