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쿠론 멜리아 릴레
여성은 사망…남성은 현행범으로 체포
(양주=연합뉴스) 최재훈 심민규 기자 = 경기 양주시의 한 공터에 주차된 차량에서 40대 남녀가 흉기에 찔린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제작 최자윤] 사진합성,쿠론 멜리아 릴레일러스트
14일 양주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30분께 "지인인 남성 A씨가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내용의 문자를 보낸 뒤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내용의 112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 40대 남성 A씨의 위치를 추적해 신고 접수 약 1시간 만에 양주시 남방동의 한 공터에 주차된 경차를 발견했다.
운전석에는 A씨가 자상을 입고 피를 흘리고 있었으며,쿠론 멜리아 릴레뒷좌석에는 흉기에 찔려 숨져 있는 40대 여성 B씨가 발견됐다.
A씨는 경찰이 발견 당시 의식이 있었지만 병원으로 이송되면서 중태에 빠져 현재 중환자실에서 치료 중이다.
경찰은 A씨가 B씨에게 범행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자해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또 경찰은 이들이 연인 관계였으며 음식점을 동업하던 중 다툼이 있었다는 주변인 진술을 확보하고 범행 경위 등을 파악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씨를 살인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다"며 "치료 후 본격적으로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쿠론 멜리아 릴레
:com/News/Read/A2024053111450004805) "300억원 불법원인급여는 아냐"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이 지난달 1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고법에서 열린 SK 최태원 회장과의 이혼 소송 항소심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쿠론 멜리아 릴레,‘대량 문자발송 사업자 자격 인증제’는 인터넷망을 이용해 대량의 문자전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자 재판매 사업자가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 문자 중계 사업자로부터 전송 자격 인증을 받아야만 광고성 문자를 발송할 수 있도록 한 제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