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옷 도면

아리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 - 로또1069회당첨번호

아리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권 '꼬리자르기' 비판에 반박

[MBC 자료사진]
[MBC 자료사진] 김건희 여사 측이 명품 가방 수수 의혹과 관련해 대통령실 직원에게 반환 지시를 내린 것이 맞다며 야권의 '꼬리자르기' 비판을 반박했습니다.

김 여사 측 최지우 변호사는 오늘(16일) 입장문을 통해 "영부인은 행정관에게 '바로 (최재영 목사에게) 돌려주면 기분이 상할 수도 있으니 기분 나쁘지 않도록 추후 돌려주라'고 지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에 포장지도 버리지 않고 포장 그대로 계속 보관하게 된 것"이라며 "이는 사용할 의사가 없었고 반환 의사가 있었다는 사실을 방증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야권의 꼬리 자르기란 비판에 대해선 "이 사건은 형사 처벌 규정이 없는 사건으로 누군가에게 책임을 뒤집어씌울 수 없다"며 "꼬리 자르기란 말은 어불성설"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상당한 도덕적 비난을 받았음에도 일체의 해명이나 변명을 한 사실이 없는바 이제 와서 거짓 해명을 할 이유도 없다"고 했습니다.

최 변호사는 "현재까지 증거로 입증할 수 있는 사안에 한해 언론에 공개했다"며 "수사에 적극 협조했고 향후에도 적극 협조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김 여사의 수행 행정관인 행정관 A 씨는 지난 3일 검찰 조사에서 "김 여사의 디올백 반환 지시를 깜빡 잊고 돌려주지 않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검찰은 대통령실이 보관하고 있는 가방 실물을 확인하기 위해 김 여사 측과 조율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리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리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네트워크 분석 결과, 배터리 중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리튬이온전지의 경우 미국,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등이 매개중심성이 높아 공급망에서의 위상이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아리스 fc 대 올림피아코스 라인업,그런데 올해는 3분기 기준 이익이 62억원에 그쳤으니 이제 와서 배당을 못 하겠다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