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블루아카이브 밈 월드컵

아시안컵 설레발 - 피라미드

NO.1: 아시안컵 설레발

서울 시내 한 맥도날드 매장 앞으로 시민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맥도날드
서울 시내 한 맥도날드 매장 앞으로 시민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맥도날드[데일리안 = 임유정 기자] 맥도날드가 일시적으로 판매를 중단한 감자튀김(후렌치후라이)을 이번 주부터 다시 판매한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감자튀김 판매를 이번주 중 순차적으로 재개한다.

일부 맥도날드 매장에선 감자튀김 수급을 위한 배송 스케줄 조정에 나섰다.

앞서 맥도날드는 지난 20일 국내 감자튀김 판매를 자체적으로 일시 중단했다.

감자튀김을 만들 때 사용하는 일부 냉동 감자의 기준 미달을 우려해 품질 관리 선제 대응 차원에서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감자튀김 판매를 중단한 동안 소비자들은 맥도날드에선 세트 메뉴 주문이 불가능한 대신,아시안컵 설레발단품을 구매하고 콜라를 받을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전국 매장에 공급을 100% 안정화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보이지만,아시안컵 설레발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공급량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확한 정상화 시점은 추후 구체화될 경우 공지할 예정"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후렌치 후라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 중"이라고 덧붙였다.

아시안컵 설레발

:국내 여행에 핵심 신사업인 해외여행 부문의 성장이 더해져 연간 총 거래액이 2조 원을 눈앞에 둔 셈이다.

아시안컵 설레발,고인은 1954년 서울고등학교 2학년 때 연극반 활동을 하며 연기 인생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