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무료 룰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박 대표는 이날 화재 현장에서 대국민 사과 기자회견을 열고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되신 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이번 사고로 부상 및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의 조속한 회복을 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회사의 그 어떠한 노력도 유가족의 슬픔을 대신할 수 없겠지만 회사는 큰 책임감을 갖고 고인들과 유가족분들께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진심을 다해 필요한 사항을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사태 수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고,엄중한 책임감으로 임할 것”이라며 “관계당국 조사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사고의 정확한 원인 규명 및 재발 방지 등 후속 조치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경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불이 나 한국인 5명 포함 총 23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현재까지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는 2명이다.사망자 대부분이 소사체로 발견돼 시신 훼손이 심한 탓에 신원확인 작업에는 수일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박 대표는‘리튬전지 보관 상태’를 묻는 말엔 “적절히 보관했다고 생각한다”면서도 “화재 원인에 대해 조사 중이기 때문에 그 결과를 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또 안전점검 실태 관련 질문엔 “정기적으로 안전점검을 받고 있다”고 답했으며,라스베가스 무료 룰렛비치된 소화기에 대해선 “리튬 진화에 적합한 분말 소화기”라고 설명했다.
‘최근에도 불이 났었는데 이번 사고를 예측 못했느냐’는 질문에는 박중언 아리셀 본부장이 답변에 나섰다.박 본부장은 “22일 토요일 오후에 다른 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했고,라스베가스 무료 룰렛현장에 교육받은 작업자가 적절하게 조치해 진화를 마무리 지었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해 생산을 재개했다”며 “그때 발생한 화재의 규모나 종류는 지금 문제 되는 화재의 원인과는 다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