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온카 벳무브

트레버 헨더슨 월드컵|【피망슬롯다운】

NO.1: 트레버 헨더슨 월드컵

NO.2: 트레버 헨더슨 괴물 월드컵

NO.3: 트레버 헨더슨 자이언트 월드컵

/사진제공=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진제공=LH(한국토지주택공사)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오는 23일부터 3일간 입주자 수요 맞춤형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형 매입임대주택' 공모 신청접수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특화형 매입임대주택은 민간이 입주자 특성에 맞는 공간과 서비스를 갖춘 임대주택을 제안 후 시공하면 공공이 매입해 저렴하게 임대하는 사업이다.

대표적인 특화형 매입임대주택으로는 청년의 예술·창업을 지원하는 아츠스테이(서울 영등포),트레버 헨더슨 월드컵장애인 자립을 돕는 다다름하우스(서울 은평구) 등이 있다.올해 공모는 지난해 2000호에서 1000호 늘려 총 3000호 규모로 추진되며 지난달 7일부터 공고가 시작됐다.

이번 공모는 '민간제안형'과 '특정제안형' 두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유형별 목표는 △민간제안형 1300호 △특정제안형 1700호이다.

민간제안형은 민간사업자가 돌봄·육아,일자리·창업지원,귀농·귀촌 등 다양한 주제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방식이다.특정제안형은 다양한 정부정책을 바탕으로 문화체육관광부,트레버 헨더슨 월드컵보건복지부와 협업해 사전 기획된 주택운영 테마에 맞춰 민간사업자가 맞춤형 주택을 계획 시공하는 방식이다.

예술·체육인 지원(문화체육관광부),장애인 자립지원(보건복지부),고령자 특화(보건복지부) 등 총 3개 테마가 제시된다.예술·체육인 지원주택은 청년 예술인 밀집지역 등을 감안해 수도권과 광역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360호를 공모한다.장애인 자립지원주택은 '장애인 지역사회 자립지원 시범사업'에 참여 중인 지자체(의왕,제주 등) 대상으로 340호를 공모하되 올해 새롭게 도입된 정신장애인 자립지원주택은 전국을 대상으로 공모한다.고령자 특화주택은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을 실시하는 지자체(춘천,진천 등)와 수도권·광역시를 대상으로 총 1000호를 공모한다.

신청접수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우편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사업신청서와 설계도면 등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된다.신청접수가 완료되면 8월 중 서류심사 후 9월 말 종합심사를 거쳐 최종 결과를 통보하며 10월 중 감정평가 등을 거쳐 약정체결을 진행할 계획이다.

고병욱 LH 주거복지본부장은 "특화형 매입임대주택은 청년,트레버 헨더슨 월드컵예술인,트레버 헨더슨 월드컵장애인,고령자 등 다양한 입주계층의 주거수요에 맞춰 새로운 주거모델을 제시할 수 있다"라며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민간사업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레버 헨더슨 월드컵

:체가당이 내놓은 공약집에서도 이민 문제는 7번째로 거론될 정도로 우선순위가 낮은 실정이라고 AFP는 덧붙였다.

트레버 헨더슨 월드컵,kr[관련기사]☞ "그냥 병째 마셔"…'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외출☞ 이서진 '잠수이별 배우 L씨' 루머에…"나 아니다, 강경 대응할 것"☞ "부럽다, 삼일절 쉬어서 좋겠다" 일본인 멤버 댓글에 '발칵'☞ 월평균 임금 400만원 육박한데…빵 하나 사먹기도 부담스러운 이유☞ '아이유 뿔났다' 팬클럽 10명 제명…벌금 1000만원 낼 수도▶ 2024년 사주·운세·토정비결 확인!▶ 전공의 파업, 타임라인으로 파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