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에이중계 - 원더 우먼 카지노
피지에이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투데이]
◀ 앵커▶
사망자들은 화재 현장 인근 장례식장들에 분산돼 안치됐습니다.
이 중 현장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는 송산 장례문화원에 취재기자 나가 있습니다.
손구민 기자,상황 전해주시죠.
◀ 기자▶
예,이곳 장례식장엔 어제 화재로 숨진 50대 한국인 남성이 안치돼있습니다.
사고 초기 구조됐지만 결국 사망한 이 남성은 이번 화재로 숨진 22명 중 유일하게 인적사항이 확인됐는데요.
세 남매의 아버지로 알려졌습니다.
유족들은 어제 이곳 장례식장을 찾아왔는데,"전화를 받고 왔다,
피지에이중계지금 경황이 없는 상태"라며 연신 눈물을 흘렸습니다.
오늘 아침 남성에 대한 부검이 예정되어 있어 아직 빈소가 차려지진 않은 상태입니다.
이곳에는 사망자 네 명이 더 안치돼있고,모두 신원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사망자들은 제가 있는 이곳 외에도 화성유일병원과 함백산추모공원,화성중앙종합병원 등 주변 장례식장 곳곳에 안치됐습니다.
◀ 앵커▶
신원이 빨리 확인돼야 할 텐데,
피지에이중계얼마나 더 시간이 걸릴까요?
◀ 기자▶
네,밤사이 경찰 측과 얘길 나눠봤는데 신원 파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시신의 훼손 정도가 심해서 DNA 검사 등을 거쳐야 하는 상황이라 신원 파악에 시간이 소요될 걸로 보입니다.
우선 사망자 22명 중 20명이 외국인 노동자로 파악됐죠.
중국 국적이 18명으로 대부분이고,라오스인 1명,그리고 신원 확인 안 된 1명입니다.
이들의 유족이 한국에 있는지,아니면 본국에 있는지조차 명확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화재 현장 아리셀 공장 앞에서 중국인 노동자 유족들,그리고 주한 중국대사를 만났는데,
피지에이중계직접 들어보시죠.
[중국 국적 희생자 유족]
"우린 같은 동포들이라서 잘 살아보자고 먼곳에서 왔는데‥처남댁이지만 그래도 한 집 사람처럼 옛날에 계속 지내서,그렇게 이게 억울해요."
[싱하이밍 주한중국대사]
"조난자,
피지에이중계조난자의 가족,그리고 부상자‥ 아쉬운것 없이 위문도 하고 위로도 하고 그렇게 해줬으면 고맙겠습니다."
통상 시신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부검까지 일단은 각 장례식장에 안치됩니다.
그 뒤 유족 의사에 따라 장소를 정해 빈소가 마련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송산 장례문화원에서 전해드렸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