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17년 9월 10일 야구 경기일정

아시안컵 공격수

NO.1: 아시안컵 공격수

주거침입·재물손괴 등 혐의대낮에 50대 여성이 사는 단독주택의 문을 부수고 침입한 후 여러 차례 폭행한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이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8일 서울 동작경찰서는 주거침입·재물손괴·중상해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일 오후 1시께 서울 동작구 사당동 한 단독주택 문을 부수고 들어간 후 50대 여성 B씨를 주먹으로 여러 차례 때린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B씨의 비명이 들린다'는 시민의 신고를 접수하고 약 10분 만에 A씨를 긴급 체포했다.

A씨의 폭행으로 B씨는 뇌출혈,아시안컵 공격수양안·망막 출혈 등으로 전치 2주 이상의 부상을 입은 것으로 파악됐다.경찰 조사 결과 A씨는 B씨 옆집에 사는 이웃인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아시안컵 공격수법원은 '도주 우려가 없다'며 구속 영장을 기각한 것으로 확인됐다.경찰은 이번 주 A씨를 송치할 예정이다.

아시안컵 공격수

:지난 1월 대만에서는 중국 정찰 풍선으로 의심되는 물체가 최소 5번 상공을 비행하다가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아시안컵 공격수,▶ 14:00 오송참사 '임시제방 부실시공' 책임자들 선고 (청주지법)14명의 사망자를 낸 오송 지하차도 참사의 직접적 원인을 제공한 미호천교 임시제방 공사 책임자들에 대한 1심 선고가 이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