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요르 포저 피규어
NO.2: 요르 포저 레진 피규어
"올해 R&D 예산 대비 13.2% 증액"
"정부 R&D 총규모,요르 포저 피규어30조 원 육박할 듯"
대통령실은 27일 내년도 연구개발(R&D) 예산이 24조 8000억 원 규모로,요르 포저 피규어과학기술혁신본부 편성기준으로 역대 최대 규모의 예산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박상욱 대통령실 과학기술수석은 이날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브리핑을 통해 "올해 주요 R&D 예산 21조 9000억 원 대비 13.2% 늘어나는 것으로 내년도 정부예산 총증가율이 4%선으로 예측되는 것을 감안하면 재정여력이 없는데도 최선을 다해 큰 폭의 증액을 이뤘다"면서 이같이 전했다.
박 수석은 "오늘 발표된 주요 R&D 예산은 2023년도 보다 좀 더 큰 수준이나 내용상으로는 환골탈태에 가깝다"면서 "복원이나 회복이란 표현은 적절치 않다"고 평가했다.
아울러 주요 R&D를 비롯해 기획재정부에서 편성된 일반 R&D가 추가될 경우 2025년도 정부의 R&D 총규모가 이전 최대치였던 29조 3000억 원을 넘어 30조 원에 육박할 것이라고 박 수석은 설명했다.
요르 포저 피규어
:국토교통부는 지난해 현실화 계획을 전면 재검토하기로 하고, 연구용역 실시 결과를 올해 11월경 발표하기로 했다.
요르 포저 피규어,삼성바이오로직스는 셀렉테일러를 통해 고객의 물질 특성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사의 성공적인 신약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개발 전략을 제안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