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던파 바칼레이드 공략
대구에서 올해 처음으로‘일본 뇌염’매개 모기가 확인됐다.
대구시 보건환경연구원은 지난 10일 일본뇌염 매개모기로 알려진‘작은빨간집모기’가 확인돼 시민들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12일 밝혔다.
연구원은 일본뇌염 매개모기 감시를 위해 지난 4월 대구 동구 금강로의 한 우사에 모기 유인등을 설치해,던파 바칼레이드 공략일주일에 2차례 종 분류,던파 바칼레이드 공략일본뇌염 등 모기매개 감염병 병원체 유무를 검사하고 있다.이 검사는 오는 10월까지 진행된다.
전국적으로는 올해 3월 29일 전라남도와 제주 지역에서 작은빨간집모기가 처음으로 확인돼 질병관리청은 전국에‘일본뇌염 주의보’를 발령했다.
일본뇌염은 예방접종을 통해 예방할 수 있는 감염병이다.일본뇌염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대부분 발열 및 두통 등 가벼운 증상이 나타나지만,극히 일부에서 뇌염으로 진행되어 고열,던파 바칼레이드 공략발작,경련,마비 등의 증상을 보이며 이 중 20~30%가 사망에 이를 수 있다.특히 뇌염의 경우 회복되더라도 환자는 다양한 신경계 합병증을 겪을 수 있다고 연구원 측은 설명했다.
연구원 관계자는 “가정에서는 방충망 점검 등으로 모기 물림에 주의하면서 야외 활동 시에 피부 노출을 최소화하고 모기 기피제를 사용하는 등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던파 바칼레이드 공략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수사팀도 지난해 말 김 여사 측에 소환 조사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전달했습니다.
던파 바칼레이드 공략,민주당 전국위 제이미 해리슨 의장은 성명을 통해 "바이든 대통령은 오하이오를 비롯한 50개 주 전역에서 투표용지에 이름을 올릴 것이고 오하이오 공화당원들도 이에 동의했다"면서 "행동을 취해야 할 순간 민주당은 자체적으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