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풀 슬라이스

프리미어리그 축구 실시간 - krslotID=2024-12-05%2F4ojnzac.html

NO.1: 프리미어리그 축구 실시간

"카메라 장착 에어팟을 MR 헤드셋 비전프로와 통합 모색"

애플 에어팟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애플 에어팟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애플이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의 새로운 버전에 카메라를 장착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1일(현지시간) 정보통신 전문 매체 맥루머스에 따르면 대만 TF 인터내셔널 증권의 애플 전문 애널리스트인 궈밍치는 지난 30일 보고서에서 애플이 2026년까지 적외선(IR) 카메라 모듈을 탑재한 새 에어팟 양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궈밍치는 애플 협력업체를 출처로 이같이 전하고,프리미어리그 축구 실시간에어팟에 탑재되는 카메라는 페이스ID 수신기처럼 촬영이 아닌 인식을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애플의 목표는 카메라가 장착된 에어팟을 지난 2월 출시한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와 통합하는 것으로,프리미어리그 축구 실시간새 에어팟은 비전 프로의 공간 음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에어팟의 IR 카메라가 환경 이미지 변화를 감지해 공중 제스처(in-air gesture)를 통해 인간과 기기 간 상호작용을 향상할 수 있다고 기대했다.

비전 프로와 카메라가 달린 에어팟을 사용할 경우 동영상 시청할 때 머리를 돌려 특정 방향을 바라보면 해당 방향에서 나오는 소리를 강조해 들려주는 형태로 공간 오디오 및 컴퓨팅 경험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궈밍치는 IR 카메라 부품의 공급업체를 애플의 최대 협력업체인 폭스콘이라고 소개하며,프리미어리그 축구 실시간폭스콘이 연간 약 1천만쌍의 에어팟을 생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2월 블룸버그 통신도 애플이 카메라가 탑재된 에어팟을 출시할 가능성을 보도한 바 있다.다만,프리미어리그 축구 실시간블룸버그는 새 아이팟이 애플이 구상하고 있는 웨어러블 신규 기기 아이디어 중 하나일 뿐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어리그 축구 실시간

:kr/1w1ox 검찰은 A씨가 개업 심사에 지원한 B씨 등 2명의 자료를 미리 검토하는 등 처벌이 필요하다며 징역 1~2년 각각 구형했지만, 1심은 증거가 불충분하다며 피고인의 손을 들어줬다.

프리미어리그 축구 실시간,게이츠헤드를 ‘문화 예술의 도시’로 바꾼 시작은 하나의 조각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