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bs 판정조작
포스코퓨처엠 제공
포스코퓨처엠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과 손잡고 공급사 대상 저리 대출 지원에 나섰다.
포스코퓨처엠은 14일 광양 양극재 공장에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동반성장 네트워크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포스코퓨처엠이 추천하는 중소 공급사는 납품계약 체결 후 발주서를 근거로 중진공으로부터 저리의 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공급사는 담보 없이 발주금액의 최대 80%,abs 판정조작연 15억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으며,abs 판정조작대출만기는 대금지급일까지로 최대 1년이다.
포스코퓨처엠 구자현 구매계약실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급사들은 자금공백을 최소화하면서 원활한 납품 준비를,abs 판정조작포스코퓨처엠은 안정적인 공급망 관리가 가능해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중진공 반정식 지역혁신이사는 "중진공은 앞으로도 동반성장 네트워크론을 적극 지원해 지역 주력산업의 안정적인 공급망 생태계가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abs 판정조작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abs 판정조작
:“이자들이 군에 가야 할 돈을 훔치고 있다면 우리 승리에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abs 판정조작,◆박원곤>그리고 아까 말씀하신 것처럼 앞으로 누가 지지를 하느냐도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