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번호뽑기
NO.2: 번호뽑기 프로그램
NO.3: 번호뽑기 플래시
NO.4: 번호뽑기 ppt
NO.5: 번호뽑기 앱
NO.6: 번호뽑기 양식
NO.7: 번호뽑기 기계
NO.8: 번호 뽑기 영어로
NO.9: 번호뽑기 핀볼
NO.10: 로또 번호뽑기
"산업시설·자족기능 확보 위해 계속 도전"
28일 고양시에 따르면 시는 올해 말 토지공급이 예정된 일산테크노밸리의 입주기업 다양성 확보와 용지 분양성 제고를 목표로 지난해 12월 '오가노이드 재생치료제'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을 신청하고 총 5348억원에 달하는 43개 기업의 투자의향을 확보하는 등 유치에 총력을 기울여 왔다.
그러나 시는 지난 27일 산업통상자원부의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에서 제외됐다.
다만 이번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 발표에서 오가노이드 재생치료제 분야로 선정된 지역은 단 한 곳도 없다.
선정된 인천·경기(시흥),번호뽑기대전(유성),강원(춘천·홍천),번호뽑기전남(화순),번호뽑기경북(안동·포항) 5개 지역 모두 바이오 의약품 분야다.
현재 오가노이드 재생치료제 분야가 R&D에 치중해 있고 국내 생산기반과 산업생태계가 약한 것이 원인으로 추정되고 있다.
시는 향후 있을 수 있는 오가노이드 분야 추가공모에 선제적으로 대응·준비하고 암-오가노이드 기술 분야의 기반 구축을 위해 국립암센터 등 지역 내 6개 대형병원과의 협업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그동안 확보된 오가노이드 분야 기업의 입주·투자 의향이 실제 입주·투자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현재 적립된 470억원의 투자유치기금을 활용,입지·고용·교육훈련 보조금을 지원하고 바이오 콤플렉스 건립 등을 통해 기업의 안착을 적극적으로 돕겠다는 입장이다.
현재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신규 국가첨단전략기술로 검토하고 있는 미래차·로봇·방산 등의 분야에도 시의 지정가능성 및 차별성 등을 면밀히 검토해 나갈 예정이다.
고양시 관계자는 "현재 추진 중인 경제자유구역뿐만 아니라 신규 지정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기회발전특구,번호뽑기평화경제특구에도 지속적으로 도전해 도시규모에 걸맞은 산업시설과 자족기능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번호뽑기 프로그램
:다시 등장한 ‘굴뚝 농성’…노사 갈등 격화되나“노조원 복직 요구”···화물연대 고공 농성공권력 비판 등 정부 갈등 연장선 성격도‘고용 승계’ 옵티칼 노조, 공장 철거 저지작년 노사분규, 2008년 금융위기 ‘두 배’한국알콜 울산공장에서 동료 노조원의 해고에 항의하던 화물연대 소속 노조원 2명이 17일 55m 높이 굴뚝에 올라가 고공 농성을 시작했다.
번호뽑기,고용부, 사업체노동력조사 1~3월 월평균 명목임금 421만6000원작년 같은 기간보다 5만3000원 늘었지만실질임금은 371만1000원…6만4000원 ↓ 올해 1분기 물가수준을 반영한 실질임금이 전년 동기 대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