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과

마카오 전자룰렛|【제주스웨디시】

NO.1: 마카오 전자룰렛

쉬인서 판매되는 종이 빨대도 안전성 부적합

세균이 기준치보다 4배 검출된 테무 면봉(왼쪽)과 총용출량(4%초산)이 기준치의 15.5배 검출된 쉬인 빨대./서울시 제공
세균이 기준치보다 4배 검출된 테무 면봉(왼쪽)과 총용출량(4%초산)이 기준치의 15.5배 검출된 쉬인 빨대./서울시 제공
중국 온라인 쇼핑몰 테무에서 판매되는 일회용 면봉에서 국내 기준치의 36배가 넘는 세균이 검출됐다.쉬인에서 판매되는 일회용 종이 빨대도 안전성에 문제가 있었다.

서울시는 테무·쉬인 등 중국 해외직구 플랫폼에서 직접 구매한 위생용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해 19일 결과를 발표했다.안전성 검사는 서울시 보건환경연구원과 공인검사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이 실시했다.검사한 위생용품은 일회용 컵 29종,일회용 빨대 31종,마카오 전자룰렛일회용 냅킨 25종,마카오 전자룰렛일회용 성인용 면봉 10종 등 95종이다.

검사 결과 테무에서 판매되는 일회용 면봉 10개 제품 가운데 6개 제품이 세균수 항목에서 국내 기준치(300CFU/g)를 초과했다.기준을 초과한 면봉 6개 제품은 모두 목재 재질 막대에 면이 부착된 제품이다.세균 수는 기준치를 1.5~36.7배 초과했다.진균(곰팡이)이 기준치 대비 16배 검출된 제품도 있었다.오염된 면봉을 귀이개로 쓰면 모낭염,마카오 전자룰렛접촉성 피부염 등 다양한 질환이 생길 우려가 있다.

쉬인에서 팔리는 일회용 종이 빨대 3개 제품에서도 국내 기준치(30mg/L)의 최소 6.5배에서 최대 43.3배에 달하는‘총용출량’(4% 초산)이 검출됐다.이들 제품은 종이 재질에 PET 또는 아크릴 수지가 코팅돼 있다.총용출량이란 용기를 사용했을 때 용기로부터 식품에 묻어 나오는 비휘발성 물질의 양을 측정한 값이다.

서울시는 지난 4월부터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협하는 해외직구 상품에 대해 매주 정기적인 안전성 검사와 유해 물질 검출 여부를 발표하고 있다.시민들이 안전성이 우려되는 제품을 직접 선정·구매해 검사를 의뢰할 수 있도록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회원단체인‘소비자시민모임’과 협력하고,마카오 전자룰렛화장품·의류·생활 밀접 용품까지 검사 범위를 확대하기로 했다.

마카오 전자룰렛

:올 들어서만 주가가 78% 폭등하며 고점 우려가 커졌고 테슬라 등 고객사가 자체 AI반도체 개발에 나서는 점도 엔비디아에는 악재로 작용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마카오 전자룰렛,갤럭시 링은 반지 안쪽 면이 손가락을 감싸는 형태로 24시간 세밀한 건강 데이터 측정이 가능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