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imoncello
NO.2: limoncello recipe
NO.3: limon
NO.4: limonene
NO.5: limoncello spritz
NO.6: limon colorado
NO.7: limones
NO.8: limoncello restaurant
NO.9: limon costa rica
NO.10: limoncello cake
limon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소프트뱅크 브리스톨 본사 그래프코어 인수
2016년 반도체 전문가 의기투합 설립
한때 기업가치 25억달러,손실누적되며 6억달러가치 인수추정
2016년 반도체 전문가 의기투합 설립
한때 기업가치 25억달러,손실누적되며 6억달러가치 인수추정
11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는 소프트뱅크가 AI 가속화를 위해 그래프코어를 인수한다고 보도했다.FT는 이번 인수가 소프트뱅크의 AI발전을 위한 큰 도전이 될 것이라 내다봤다.
그래프코어는 2016년 영국의 반도체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스타트업이다.소프트뱅크는 자사 포트폴리오의 칩 셀계업체 Arm과 시너지가 날 것으로 보고 있다.나이젤 툰 그래프코어 대표는 “차세대 AI컴퓨팅을 구축하기 위해 소프트뱅크 그룹에 합류할 것”이라며 “우리는 매우 원대한 비전을 실현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 전했다.이번 인수는 소프트뱅크의 비전펀드가 아닌 자체자금으로 마련된 것으로 전해졌다.
FT는 그래프코어는 고성능 칩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엔비디아의 라이벌로 꼽혀왔지만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전했다.그래프코어는 AI기술에서 상용화 난관에 부딪혔으며,지난 2022년 매출 270만달러에 세전 손실은 2억5000만달러를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연말에는 자금난 우려로 추가 자본조달 가능성을 시사하기도 했다.이와 관련해 소프트뱅크와 그래프코어는 이번 인수딜에 대한 거래가치를 밝히지 않았다.
그간 그래프코어는 시장에서 벤처투자자들로부터 기업가치 최대 25억달러를 기준으로 약 7억달러를 조달했지만,limon소프트뱅크는 이번 투자에서 약 6억달러의 기업가치를 기준으로 투자를 단행한 것으로 전해졌다.그래프코어의 기준 투자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오픈AI의 공동설립자 일리야 수츠케버,베일리기포드 등이다.
limonene
:8일 연합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이날 오후 4시 20분께 아산시 선장면 새마을금고에 복면을 쓴 강도 A(50대)씨가 흉기로 직원을 위협한 뒤 현금 1억2천448만원을 빼앗아 달아났다.
limon,67%, 범유럽지수인 STOXX600 지수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