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퀘스트 프로틴바 추천
NO.2: 퀘스트 프로틴바 맛 추천
NO.3: 퀘스트 프로틴바 맛 추천디시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부산 자갈치 시장에서 완전 바가지를 당한 것 같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 씨는 “부모님과 아내 그리고 아이와 함께 기분 좋게 부산 여행을 갔다.마지막 날 자갈치시장에서 회를 먹으러 갔는데 저 두 개가 10만 원”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퀘스트 프로틴바 추천냉동 연어와 잿방어가 각각 10점 남짓으로 스티로폼 용기에 담겨 있었다.첨부된 결제 영수증에는 지난 22일 오후에 결제한 내역으로 10만 원이 찍혀 있지만 거래 품목 등은 적혀 있지 않았다.
A 씨는 “어느 정도 바가지는 예상하고 갔지만 순간‘너무 크게 당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연어 소(小)짜 5만 원인데 냉동이었다.다른 하나는 지금 제철이라는 생선이라는데 방어 비슷한 거라고 했다.이것도 소짜 5만 원”이라고 했다.
이어 “1층에서 회 사고 2층 회 먹는 아무 식당에 들어갔다”며 “너무 이상해서 식당 사장님한테‘원래 이 가격에 이게 맞냐’고 죄송함을 무릅쓰고 물어봤다.사장님이 어이가 없는지 쓱 보고는 그냥‘잘 모르겠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분 좋은 여행이었는데 마지막에 화가 난다.그래도 2층 식당 매운탕은 맛있었다”며 “어떻게 신고하면 좋을지 모르겠다.정말 10만 원에 저 양이 맞는 거냐”고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슈퍼에 파는 1만 원짜리보다 못하다.저게 10만 원이라니”,퀘스트 프로틴바 추천“소래포구보다 더하다",퀘스트 프로틴바 추천“저런 곳은 전국적으로 망신을 당해야 한다”,퀘스트 프로틴바 추천“관광객을 호구로 아는 사람들”,“회 상태도 별로 안 신선해 보인다”,퀘스트 프로틴바 추천“양심 팔아 장사하시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정직하게 장사하는 자갈치 상인들이 피해 볼 수도 있으니 상호를 공개하라”,퀘스트 프로틴바 추천“자갈치시장에서 수십번 먹어봤으나 이렇게 나온 적은 없었다” 등의 반응도 잇따랐다.
퀘스트 프로틴바 추천
:이에 따르면 오는 3일부터는 임대차 계약이 끝나지 않은 전세사기 피해 임차인도 주택도시기금의 ‘전세피해 임차인 버팀목 전세자금대출’로 갈아탈 수 있다.
퀘스트 프로틴바 추천,바이든 대통령은 8개월 간 지속되는 전쟁에도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서 하마스를 뿌리 뽑지 못하고 이스라엘에 대한 반대 여론이 높아지는 상황에 대해 “이스라엘은 미국이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 침공에서 저지른 실수를 답습하고 있다”며 “그것은 끝없는 전쟁으로 이어졌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