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예선 var 없는 이유
[서울경제]
강원랜드(035250)는 올해 상반기 외국인 2만5000여 명이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전년 대비 476% 증가한 수준이다.
강원랜드는 최철규 직무대행 부임 직후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전담부서를 조직하고 외국인 유치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상반기에만 중화권(대만,월드컵 예선 var 없는 이유중국,홍콩) 3개사,동남아권(말레이시아,월드컵 예선 var 없는 이유싱가포르,필리핀) 3개사,월드컵 예선 var 없는 이유오세아니아권(호주) 1개사 등 7개국 GSA와 리조트 상품 판매 대행 협약을 체결했다.GSA는 외국 항공사,월드컵 예선 var 없는 이유호텔&리조트,월드컵 예선 var 없는 이유골프장 등의 판매 업무를 대행해 총괄하는 대리점을 의미한다.
이달 중 중국 동북3성,월드컵 예선 var 없는 이유광둥성의 GSA 각 1개사와 일본 GSA 1개사와 각각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체결이 완료되면 총 8개국 10개의 GSA들과 협력해 본격적인 현지 홍보 및 마케팅을 통해 판매활성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갈수록 심화되는 복합리조트 경쟁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해외마케팅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서 문화체육관광부의 외국인 관광객 2000만 명 유치목표 달성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