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글러브 관리 디시
NO.2: 야구 글러브 관리
26일 경기 화성 리튬 1차전지 아리셀 공장 화재 참사 희생자 11명의 신원이 추가로 확인됐다.25일까지 신원이 파악된 한국인 3명을 포함하면 희생자 23명 시신 중 14명을 확인한 것이다.
화재 사건 수사본부는 26일 오후 6시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으로부터 지난 24일 아리셀 공장 화재사고 사망자 11명과 유족 사이 DNA 대조 결과를 통보받아 이들의 신원을 확인했다.
신원 확인의 경우 시신의 DNA와 유족 DNA를 대조·분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한다.사망자 대부분이 외국인이어서 유족 DNA를 확보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으로 예상됐지만 추가 확인자의 경우 유가족이 국내에 거주해 대조 DNA가 빠르게 확보된 것으로 파악됐다.
이날 신원이 확인된 11명을 구체적으로 보면 한국인 여성 1명에 라오스 국적 여성 1명,야구 글러브 관리그리고 중국 국적 여성 7명·남성 2명이다.
경찰은 유족들에게 희생자의 신원이 확인됐다는 사실을 각각 통보했다.
━
희생자 23명 중 9명 신원 확인 안 돼
야구 글러브 관리국과수 등 관계자들이 합동감식을 하고 있다.김종호 기자."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경찰은 이들 9명의 신원도 신속하게 확인해 유족에게 통보하겠다는 계획이다.이날 오후 늦게 중국 국적의 사망자 1명의 유족이 화성시의 지원을 받아 한국으로 들어왔다.27일 오전에도 또 다른 희생자(중국 국적)의 유족이 한국에 올 예정이다.경찰은 이들의 DNA 채취 검사를 통해서 추가 신원 확인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
“전원 화재 질식사”…압수수색 진행
한편 경찰과 고용노동부 지역사고수습본부는 이날 오후 화성 소재 아리셀 공장과 외국인 노동자 파견업체인 메이셀,안산 한신다이아 사무실,야구 글러브 관리경기도 광주 아리셀 대표이사 사무실 등 3개 업체 5곳을 압수수색했다.
야구 글러브 관리 디시
:연령, 기저질환 등의 요인을 보정해 분석한 결과 밤에 평균 5시간 미만 잠을 자는 여성은 매일 저녁 6시간 30분을 자는 여성보다 심장병에 걸릴 확률이 72% 더 높았다.
야구 글러브 관리,10%) 등 9개 종목의 주가가 전날보다 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