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carter

위례 포르투나|【카지노 3만】

NO.1: 위례 포르투나

26일 美 사이판 법정 출석
유죄 인정 후 모국 호주로


 25일 공개된 영상에서 위키리크스 창립자 줄리언 어산지가 영국 런던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비행기에 탑승하고 있다.위키리크스는 전날 어산지가 영국 법원의 보석 허가를 받아 그날 오후 비행기에 탑승했다고 밝혔다.로
25일 공개된 영상에서 위키리크스 창립자 줄리언 어산지가 영국 런던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비행기에 탑승하고 있다.위키리크스는 전날 어산지가 영국 법원의 보석 허가를 받아 그날 오후 비행기에 탑승했다고 밝혔다.로이터연합뉴스
미국 정부 비밀문서 유출한 혐의로 수년간 법적 다툼을 이어가던 위키리크스 사이트 설립자 줄리언 어산지가 미국 법원에서 유죄를 인정한 후 석방될 것으로 보인다.

24일(현지시간) AP통신은 어산지에 대해 이같이 전하면서 그의 유죄 인정은 서태평양 미국 영토인 사이판에서 26일 있을 예정이라고 보도했다.미국 검찰은 미국에는 가지 않겠다는 어산지와 협상을 이어갔다.하지만 유죄 인정을 하는 피고인은 법정에 출석해야 한다.

미국 본토에는 가지 않고,위례 포르투나어산지 모국인 호주와 가까운 사이판 법정에 출석하는 것으로 조율된 것으로 보인다고 AP통신은 전했다.위키리크스는 소셜미디어 엑스(X)에 게시한 성명을 통해 “풀뿌리 조직가,위례 포르투나언론자유 운동가,위례 포르투나의원,위례 포르투나정치계 지도자,유엔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캠페인의 결과”라고 밝혔다.위키리크스는 또 “사이판 법정 일정 이후 호주로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소식과 관련해 어산지의 석방을 주장해 온 호주 정부는 즉각적인 논평을 내놓지 않았다고 로이터통신은 전했다.어산지 변호사 측도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앤서니 앨버니지 호주 총리는 어산지 사건의 종결을 촉구해 왔다.호주 의원들은 어산지의 호주 복귀를 촉구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어산지의 가족과 지지자들은 그가 10년이 넘는 법적 싸움으로 신체적,정신적 건강이 악화했다고 전했다.

어산지는 미군 첼시 매닝 일병이 2010년 빼낸 이라크·아프가니스탄 전쟁 관련 보고서,국무부 외교 기밀문서를 건네받아 위키리크스 사이트에 폭로하면서 파장을 일으켰다.스웨덴에 이어 영국 런던의 에콰도르 대사관에서 도피 생활을 하다가 쫓겨나 교도소에 수감된 그는 미국 추방을 막기 위한 소송을 벌여왔다.

위례 포르투나

:뉴스1 관련뉴스▶ '85년생' 황정음 2년 전 사주 소름…"39세 이혼 최대 위기"▶ "배우 L씨 4년 만나고 잠수…내 신체 중요 부위도 찍어갔다"▶ 아내에 성인방송 강요 숨지게 한 육군…軍 "우리 잘못없다"▶ 열흘 만난 연예인 남친 이별통보에 악플…"너 때문에 성병"▶ '위아래'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 채 발견▶ 뉴스1 X https://twitter.

위례 포르투나,최수연 네이버 최고경영자(CEO·오른쪽에서 세 번째)가 29일 삼성서울병원에서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 부친상 조문을 마친 후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