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광주 알리바이
오늘(13일) 하루 주요 일정을 알아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함께 보시죠.
▶15:00 '티메프' 자구안 회생절차 협의회서 공개…실효성 따져 (서울회생법원)
티몬과 위메프가 제출한 자구계획안이 오늘 회생 절차 협의회에서 공개됩니다.
앞서 대규모 환불 사태를 일으킨 티몬과 위메프는 어제 서울회생법원에 신규 투자 유치 계획이나 인수·합병 등의 방안이 담긴 자구계획안을 전달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회의엔 티메프 측과 채권자협의회 구성원,광주 알리바이정부 등이 참석해 자구안의 실효성 등을 살필 전망입니다.
▶정부,광주 알리바이'전기차 화재 예방 대책' 단기과제 일부 공개 (국무조정실 주관)
인천에서 발생한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 사고로 불안감이 커지면서 방기선 국무조정실장 주재로 관계부처회의가 이틀째 진행됩니다.
정부는 오늘 회의에서 환경부 긴급회의에서 논의된 전기차 화재 예방 대책과 관련해 단기 과제를 일부 공개할 예정입니다.
정부는 배터리 제조사 공개와 과충전 방지 방안 등 전기차 화재 예방 대책을 구체화할 방침입니다.
▶외통위,광주 알리바이'일본 사도광산 등재' 관련 현안 질의 (국회)
국회 외교통일위원회가 전체회의를 열고 외교부를 상대로 사도광산의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 협상 과정과 내용을 두고 질의를 진행합니다.
특히 외교부에 조선인 강제노역에 관한 설명이 충분하지 않다는 점을 중점적으로 물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의 주요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