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요르단 대한민국
NO.2: 아시안컵 대한민국 대 요르단
NO.3: 아시안컵 대한민국 vs 요르단
NO.4: 아시안컵 대한민국 요르단 중계
NO.5: 카타르 아시안컵 대한민국 요르단
의료기관 업무개시명령 발령 예정… 의료기관,아시안컵 요르단 대한민국휴진신고에도 정당한 사유 없으면 당일 진료해야
시민진료 불편 해소 위해 휴진 상황 점검,부산의료원·보건소 등 연장 진료 요청 등 비상진료체계부산시는 대한의사협회의 집단휴진 예고 첫날인 6월 18일 당일 휴진을 신고한 부산 의료기관은 총 87곳으로,전체 명령대상 의료기관의 3.3%로 확인됐다.
시는 대한의사협회의 집단휴진 예고에 따라 지난 6월 10일 의료법 제59조 제1항에 따라 총 2661개의 의료기관(의원급 의료기관 중 치과의원·한의원 제외,일부 병원급 의료기관 포함)에 진료명령과 휴진신고명령을 발령했다.
이에 따라 6월 18일 당일 휴진을 신고한 의료기관은 총 87곳으로,전체 명령대상 의료기관의 3.3%로 파악됐다.
시는 전체 대상 의료기관에 의료법 제59조 제2항에 따른 업무개시명령을 발령할 예정이며,이에 각 의료기관은 휴진 신고에도,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라면 당일 진료해야 한다.
시는 사전 휴진 신고율이 3.3%지만,의료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16개 구·군과 협력해 집단행동 예고일인 오는 6월 18일 당일 집단휴진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는 등 관련 행정절차를 이행할 계획이다.
부산의료원은 환자들의 지역 의료기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당일 오후 7시까지 연장진료를 실시하며,아시안컵 요르단 대한민국16개 구군 보건소에는 당일 오후 8시까지 연장 진료를 요청했다.
또 소아환자 진료공백 방지를 위해 시역내 달빛어린이병원 7곳에 진료시간 준수와 부산시약사회를 통해 공공심야약국 등에 운영시간 준수를 당부했다.
이소라 시 시민건강국장은 “우리 시는 시민들의 진료 불편 해소를 위해 다양한 매체를 이용해 문 여는 병·의원을 안내하는 등 비상진료체계 운영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시안컵 대한민국 vs 요르단
:AFP연합뉴스파키스탄 남부 지방 기온이 섭씨 52℃까지 올라가고, 인도 낮 최고 온도가 50℃에 육박하는 등 아시아 지역이 기록적인 고온 현상을 보이고 있다.
아시안컵 요르단 대한민국,다만 실질적인 기업의 의사결정기능을 담당하는 경영위원회에는 여전히 사내이사만이 참여한다는 점에서 사외이사의 역할은 감독 기능에 한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