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sk 프로야구단

스트리머 복권 - krslotID=2024-12-05%2F4zdjxks.html

NO.1: 스트리머 복권

A씨가 공개한 사진./사진=JTBC '사건반장'
A씨가 공개한 사진./사진=JTBC '사건반장'배달 주문한 뼈다귀해장국을 밥 없이 먹던 손님이 음식에서 밥알을 발견했다며 음식 재사용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3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전주에 사는 A씨(50대)는 지난달 30일 아들이 추천한 식당에서 뼈다귀해장국을 배달 주문했다.

약 1시간 30분 뒤에 음식을 받은 A씨는 배가 고픈 나머지 밥도 꺼내지 않고 뼈다귀에 붙은 고기를 뜯어 먹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런데 두 눈을 의심할 만한 일이 벌어졌다.뼈다귀 안에 밥알이 박혀있었던 것이다.국물에서도 밥알이 발견됐다.당시 A씨는 식탁 위에 밥을 꺼내놓지도 않은 상태였다.
A씨가 공개한 사진./사진=JTBC '사건반장'
A씨가 공개한 사진./사진=JTBC '사건반장'
곧바로 음식점에 전화한 A씨는 "해장국 뼈다귀를 재활용하냐"고 따져 물었다.식당 측은 "주방이 좀 작아서 (밥알이) 해장국에 섞여 들어간 것 같다"고 해명했다고 한다.

A씨는 "주방이 작은 거랑 밥알이 섞여들어가는 거랑 무슨 상관이냐"고 지적했다.그는 식당 측의 주장을 납득할 수 없어 남은 음식을 돌려주고 환불을 받았다.

A씨는 "일주일에 한두 번 뼈다귀해장국을 주문해서 술 마시는 게 낙이었는데,스트리머 복권이젠 해장국 생각만 해도 문제의 밥알이 생각나 헛구역질이 나온다"며 "해당 식당이 제발 음식 재사용을 멈추길 바란다"고 밝혔다.

식품위생법 제44조에 따르면 식품접객영업자는 손님이 먹고 남은 음식물을 다시 사용하거나 조리,스트리머 복권보관해서는 안 된다.이를 위반할 경우 △1차 적발 시 영업정지 15일 △2차 영업정지 2개월 △3차 영업정지 3개월 등 행정 처분을 받는다.

스트리머 복권

:정부는 이날 필수의료에 해당하는 입원·수술·처치 의료 수가(건강보험이 병원에 주는 비용)을 현실화하도록 현행 수가 제도를 개편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스트리머 복권,성심당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전 세계로 홍보 당해버린 성심당 빵" "이왕 이렇게 된 거 류현진 복귀 기념 빵 만들어주세요" "성심당이랑 한화이글스 콜라보 안 되나요?" "다저스 감독도 반해버린 갓심당" 등 의견이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