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공 이미지
불법 전단지 살포 일당,특수준강간 혐의도
같은 업소서 종사 중인 유흥주점 영업부장들
서울경찰청 풍속단속계는 18일 청소년보호법 위반(광고선전 제한),성폭력처벌특례법 위반(특수준강간) 등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 5명을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이중 3명은 구속 상태로,나머지 2명은 불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A(21))씨,로또 공 이미지B(23)씨,C(26)씨는 지난 5월17일 한 차례 불법 전단지 살포 혐의로 경찰에 임의동행 및 현행범 체포된 바 있다.이 중 A씨와 B씨는 불구속 수사를 받던 중인 지난 3일 강남역 일대에 재차 불법 전단지를 살포했다.
경찰은 C씨의 휴대전화를 포렌식 하던 중 이들이 여성을 차례로 강간하며 촬영한 영상을 확인했다.이후 경찰은 지난 6일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A씨,B씨,로또 공 이미지C씨를 체포했다.현장에 함께 있던 D(29)씨,E(29)씨도 신원이 특정돼 긴급 체포했다.
이들은 모두 같은 업소에서 종사하고 있는 유흥주점 영업부장들인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경찰은 앞서 불법 전단지를 살포한 유흥업소 종업원,유흥업수 업주,인쇄소 업주 등 3명에 대해서는 불구속 수사를 이어가고 있다.경찰은 "강남 일대 불법전단지 살포자 및 인쇄업소 3개소를 추가로 특정했다"고 말했다.
로또 공 이미지
:ⓒ뉴시스‘파워볼’과 함께 미국 양대 복권으로 꼽히는 ‘메가밀리언스’의 이번 주 당첨금이 1조 3000억 원 규모로 불어나면서 행운의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로또 공 이미지,그러면서 "CFS는 일용근로 신청 및 업무 진행 과정에 신청자 신분을 알 수 없으며 누구에게나 동일한 인사평가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