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렌

【다바오 포커 홈페이지】블랙 호크 콜로라도 카지노 프로모션|아렌

NO.1: 다바오 포커 홈페이지

대장동 보도 청탁…8억·2억 수수 혐의

[서울=뉴시스] 고범준 기자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씨와 돈거래를 한 의혹을 받고 있는 전직 언론인 2명의 구속 심사가 15일 열린다.사진은 김씨가 지난달 20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
[서울=뉴시스] 고범준 기자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씨와 돈거래를 한 의혹을 받고 있는 전직 언론인 2명의 구속 심사가 15일 열린다.사진은 김씨가 지난달 20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법정으로 들어가는 모습.2024.06.20.

[서울=뉴시스]최서진 기자 =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씨와 돈거래를 한 의혹을 받고 있는 전직 언론인 2명의 구속 심사가 오는 15일 열린다.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김석범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15일 오전 전직 중앙일보 간부 조모씨와 한겨레 간부 석모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차례로 열고 구속 필요성을 심리한다.

이들은 김씨로부터 대장동 개발 관련 비판 기사가 보도되는 것을 막고 유리한 기사가 보도될 수 있도록 해달라는 등의 부정한 청탁을 받고 금품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다.

석씨는 2019년 5월부터 2020년 8월까지 총 8억9000만원을,다바오 포커 홈페이지조씨는 2019년 4월부터 2021년 8월까지 총 2억100만원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다.

앞서 검찰은 김씨가 대장동 개발 사업으로 벌어들인 돈을 어디에 썼는지 추적하는 과정에서 이들과의 돈거래 정황을 확인하고 수사를 이어왔고,다바오 포커 홈페이지지난 4월 의혹이 불거진 지 약 1년 3개월 만에 압수수색을 진행했다.검찰은 지난 11일 사전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한편 최근 검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은 전직 언론인 간부 한 명은 지난달 29일 충북 단양군 영춘면의 한 야산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다바오 포커 홈페이지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다바오 포커 홈페이지,법무부는 우선 비수도권 대학에 다니는 외국인 유학생의 부모가 계절근로자로 일할 수 있도록 하는 '유학생 부모 계절근로 초청 시범사업'을 올해 말까지 시범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