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NO.2: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보는곳
NO.3: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어디서
NO.4: 2024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NO.5: 한국 호주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NO.6: 한국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NO.7: 한국 사우디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NO.8: 카타르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NO.9: afc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NO.10: tvn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야시장 행사'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국적으로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소진공은 지난해 전국 56곳 야시장을 통합해 '별별 야시장'이라는 브랜드로 야시장 행사를 추진한 데 이어 올해는 100곳 이상으로 대폭 확대해 추진한다.참여 시장은 소진공의 특성화시장 육성사업에 참여하는 전통시장이다.
소진공은 별별 야시장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 인근 지역 주민과 국내·외 관광객에게 특색 있는 먹거리부터 문화공연,아시안컵 하이라이트체험행사 등 즐길 거리까지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소진공은 2030세대나 외국인도 즐길 수 있는 야시장을 선별하고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홍보영상과 야시장 지도 등을 제작해 온라인 홍보를 추진할 예정이다.
또 자치단체나 관계기관과 협업해 야시장 활성화를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별별 야시장 행사는 오는 11월까지 진행된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야시장은 침체한 내수와 전통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전통시장이 단순히 생필품 구매하는 곳이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아시안컵 하이라이트먹거리가 넘치는 지역의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어디서
:또 MS나 인텔을 비롯한 글로벌 빅테크는 물론이고, 삼성전자도 실리콘밸리에 'AGI(범용인공지능) 반도체' 개발 조직을 신설하면서 엔비디아와 같은 업체가 되겠다는 포부를 비쳤다.
아시안컵 하이라이트,하지만 1년6개월 뒤 납부할 경우 납부세액(1000만원)에 무신고가산세 200만원(1000만원 X 20%), 납부지연가산세 80만3000원(1000만원 X 365일 X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