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해외 스포츠 라이브

즐겁다 밈 - krslotID=2024-12-05%2F5dxaulv.html

NO.1: 즐겁다 밈

2일 오전 전날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한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경찰이 도로를 통제하고 있다.[연합]
2일 오전 전날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한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경찰이 도로를 통제하고 있다.[연합]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차를 몰고 인도로 돌진해 다수의 인명피해를 낸 60대 운전자는 직업이 시내버스 운전사로 알려졌다.그의 차에 동승했던 그의 아내는 남편이 매일 운전하는 직업이기에 술을 안마셨으며,즐겁다 밈급발진으로 사고가 났다고 주장했다.

사고 당시 가해차량에 동승했던 60대 여성 A 씨는 1일 사고 현장에서 동아일보 기자를 만나 자신이 사고를 낸 피의자 B(68) 씨의 아내라고 밝혔다.

동아일보에 따르면,즐겁다 밈A 씨는 기자에게 당혹스러운 표정으로 "차가 막 여기저기 다 부딪혀서 저도 죽는 줄 알았다"며 "남편은 병원으로 이송됐다.왼쪽 갈비뼈 부근이 아프고 숨이 쉬어지지 않는다고 했다"고 말했다.

그는 "남편은 음주를 하지 않았다.사고 직후 경찰이 바로 측정했다"며 "남편 직업이 버스 운전사라 매일 운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술은 한 방울도 안 마셨다"고 말했다.또 "남편은 현역에서 은퇴한 뒤 시내버스를 운전해왔다"며 "착실한 버스 운전사였다"고 덧붙였다.그는 "갑자기 급발진하면서 역주행이 일어났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당시 차량의 운행상태를 본 이들은 급발진이 아니라고 반박하고 있다.CCTV 영상을 보면 가해차량은 사고 직후 감속하면서 멈췄는데,즐겁다 밈일반적인 급발진 차량이 도로 위 가드레일 등 구조물과 부딪히며 마찰력으로 억지로 감속을 하는 것과는 다르다는 것이다.

경찰은 사고 직후 B 씨의 음주 여부를 확인했으나 술을 마시지는 않은 것으로 잠정 확인됐다.마약 투약 여부나 졸음 운전 등은 확인되지 않았다.

B 씨는 통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일단 옮겨졌다.A 씨 역시 병원으로 옮겨졌다.경찰은 B 씨의 치료가 끝난 후 진술이 가능한 시점에 조사를 한다는 계획이다.

즐겁다 밈

:달집에 걸린 소원지뉴스 기사(속초=연합뉴스) 24일 오후 강원 속초해수욕장에서 정월대보름맞이 행사가 열려 달집태우기 장소에 소원지가 매달려 있다.

즐겁다 밈,화웨이는 지난해 9월 5G 지원 북타입 폴더블 스마트폰 '메이트X5'와 1분기에는 클램셸형 모델 '포켓2' 등 신제품을 선보이며 중국을 비롯한 전세계 시장 공략에 나선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