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사다리
NO.2: 파워볼사다리 사이트
광주시교육청
[광주시교육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연합뉴스) 형민우 기자 = 광주시교육청은 최근 한 중학교에서 3학년 학생이 흉기로 교사를 위협한 사건에 대해 감사에 착수했다고 3일 밝혔다.
교육청은 사건 발생 당시 학교 측의 대응과 전교조 등 교육단체가 제기한 문제에 대해 감사 등을 통해 조치를 취할 방침이다.
지난달 27일 광주의 한 중학교에서는 3학년 학생이 수업 중에 화장실에 간 뒤 수업에 들어가지 않았으며,파워볼사다리이를 지적하는 교사에게 흉기로 위협하다 다른 교사와 학생들에 의해 제지당했다.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으며 학교 측은 상황이 종료돼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다.
교육청은 A군을 특수학생으로 지정했으며,파워볼사다리특수학교나 학급으로 전학하도록 할 방침이다.
전교조 등 교육단체 등은 사건 당시 학교장이 안일하게 대처했다며 교장과 교감 교체를 요구했다.
교육청 감사관실 관계자는 "교육단체 등이 문제를 제기한 만큼 학교 현장에서 사실관계를 확인할 예정"이라며 "조사 결과 문제가 드러나면 책임 소재를 물어 엄정하게 조치하겠다"고 말했다.
파워볼사다리
:롯데마트 단독 상품으로는 ‘공구핫딜 도루코 PACE4 휴대용 면도기(10입)’을 1만500원에, ‘리스테린 토탈케어 마일드 기획(750ml*2입)’은 1만1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파워볼사다리,문경시 제공문경시는 30일 유관기관 및 민간단체 200여 명과 함께 2024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