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무당

카이토 부활 - krslotID=2024-12-05%2F5fieivi.html

NO.1: 카이토 부활

"주변에서 지적했지만 무시"[이데일리 홍수현 기자] 제주도 도심 한복판에서 중국인 관광객이 대변을 보는 사진이 확산해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제주 길거리에서 중국인 관광객으로 추정되는 이들이 대변을 보고 있다.(사진=사회관계망서비스) 19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을 중심으로‘중국인들 진짜 너무합니다.꼭 봐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했다.

제주도민 글쓴이 A씨는 “중국인들이 제주로 여행 오는 건 그나마 괜찮은데 남의 나라 길거리에서 아이가 대변을 싸게 한다.도민으로서 너무 화가 나 경찰에 신고했다”면서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서너 살쯤으로 보이는 남자아이가 차량과 사람들이 북적이는 대로변 가로수 옆에서 하의를 탈의하고 대변을 보는 모습이 담겼다.아이 곁에는 모친으로 보이는 여성과 일행이 있었지만 누구도 아이를 제지하지 않았다.여성은 아이가 볼 일을 다 끝내자 몸을 숙여 토닥인다.이들이 대변을 치웠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A씨는 “대변을 본 아이와 그 옆에 엄마 모두 중국 관광객이었다”,카이토 부활“주변에서 영어로 지적했지만,카이토 부활중국인들은 모두 무시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영상=사회관계망서비스) 길에서 대소변을 보는 행위는 경범죄처벌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다.

경범죄 처벌법 제3조에는‘길이나 공원,카이토 부활그밖에 여러 사람이 모이거나 다니는 곳에서 함부로 침을 뱉거나 대소변을 본 사람은 10만원 이하 벌금 또는 구류에 처할 수 있다’고 명시돼 있다.

카이토 부활

:이들은 지난 2022년 3월 1일 오후 8시 17분쯤 전남 곡성의 한 병원에서 업무상 주의의무를 소홀히 해 70대 환자가 발코니에서 추락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

카이토 부활,[제주교육청 감사관 : 저희가 사실관계를 다 확인을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