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르트문트 대 샬케 라인업
NO.2: 도르트문트 대 샬케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출산 직원 자녀 출생아 1명당 출산장려금 1억원을 지급해 주목받은 부영그룹이 분야별 총괄 책임자 초빙과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부영그룹 채용은 분야별 총괄 책임자 초빙의 경우 건설부문,영업부문,재무부문,샬케 대 도르트문트관리부문,레저부문에서 이뤄진다.경력 및 신입 직원 모집부문은 기술 부문을 비롯해 홍보,기획,법규,재무,샬케 대 도르트문트해외사업,전산을 포함한 관리부문과 레저부문 등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학사학위 또는 동등한 수준 이상의 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가능)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이다.각 분야별 전문성 확보를 위해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 및 가능자 등을 우대할 예정이다.근무지는 부영주택 및 모집부문에 해당하는 전국·해외의 관계사로 배치된다.
서류 전형 일정은 6월 10~16일까지며 부영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통보) 순으로 진행된다.
출산장려금 외에도 부영그룹은 사내 복지로 ▲자녀 대학 학자금 지급 ▲직계가족 의료비 지원 ▲자녀 수당 지급 등을 시행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전국에 총 30만 가구의 주택을 공급하고 있으며 이 중 23만여 세대의 임대주택을 공급해 임대주택의 인식 변화와 국민의 주거사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또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하며 1조1000억원이 넘는 금액을 기부하며 모범적인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창원=김해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