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 키움
NO.2: 한화 키움 트레이드
NO.3: 한화 키움 경기
NO.4: 한화 키움 분석
NO.5: 한화 키움 예매
NO.6: 한화 키움 실시간
NO.7: 한화 키움 상대전적
NO.8: 한화 키움 하이라이트
NO.9: 한화 키움 야구
NO.10: 한화 키움 선발
윤종군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15일 서면 브리핑을 통해 "대통령 부인은 돌려주라고 지시했지만 실행되지 못했다는 변명을 믿어줄 국민은 없다"며 "꼬리 자르기로 대통령 부인을 지키려는 술책이라면 통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이어 "대통령실이 대통령 부인의 지시를 어겼다는 말도 황당무계하다"며 "김 여사를 지키겠다고 자기부정을 하는 대통령실의 작태는 우습기 짝이 없을뿐더러 윤석열 정부에 대한 불신만 더욱 키울 뿐"이라고 강조했다.
윤 원내대변인은 김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을 조사 중인 검찰을 향해 "상황이 이런데도 압수수색이 아니라 김 여사 측에 공문을 보내 명품백 실물을 제출해 달라고 요청할 계획이라고 한다"며 "권력의 눈치를 살피며 제대로 된 조사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것과 다름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전 국민이 김 여사가 명품백을 건네받는 모습을 똑똑히 봤다"며 "결국 대통령 부인이라는 이유로 법 위에 군림하는 김 여사에게 응당한 책임을 지울 방법은 특검뿐"이라고 덧붙였다.
한화 키움 하이라이트
:비트코인 가격은 이달 들어 처음 7만 달러를 돌파한 뒤 연일 고점을 높이고 있다.
한화 키움,인터넷 매체 악시오스는 국제사회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이스라엘이 라파 지상전 의지를 꺾지 않자 미국이 브렛 맥거크 중동 담당 특사를 오는 21일부터 이집트와 이스라엘에 급파한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