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버턴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
[서울경제]
서울 서초구 반포자이 아파트 쓰레기 분리수거장에서 발견된 골드바의 주인은 70대 남성인 것으로 알려졌다.
4일 반포자이 생활지원센터 측은 “최근 주인이 나타나 골드바를 찾아갔다”며 “자세한 사항은 말씀드릴 수 없다”고 밝혔다.
앞서 반포자이 생활지원센터는 지난달 27일 공지문을 통해 "CD플레이어를 버린 입주민께서는 생활지원센터에 연락해 확인 절차를 거쳐 골드바를 찾아가시기 바란다"며 "CD플레이어를 버린 재활용 분리수거장 위치와 CD플레이어 케이스 모양 등을 알려주시면 CCTV 확인 절차를 거쳐 골드바를 돌려드리겠다.5일까지 주인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경찰에 신고할 예정임을 달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해당 공고문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비롯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다.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준이 다르구만” “아파트 미화담당 어르신 상줘야 됨” “골드바가 넘쳐서 기억.못하는갑네.버리다니” “반포자이는 금도 분리수거하네” “금을 그냥 버려도 잘 모르나 보다.아직도 안 찾는 것 보면‘현타’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금거래소에 따르면 3일 금 시세는 1돈(3.75g) 기준 팔 때 38만 4000원,에버턴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살 때 44만원으로 거래되고 있다.
에버턴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
:단체부문 대상은 안계일 의원이 대표발의한 '경기도 소방 법률지원단 구성 및 운영 조례'로, 조례는 법률지원을 통해 각종 소방활동 관련 적극행정을 정착시키고 소방공무원 권익을 보호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에버턴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너겟 요금제 가입 고객은 다른 너겟 고객과 최대 4회선까지 결합할 수 있고,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2000원 또는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