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니스 라이브스코어
시는 14일 부산소방재난본부에서 전기차 안전 현안 점검회의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회의에는 시 시민안전실,환경물정책실,주택건축국,교통혁신국,첨단산업국,대변인 등 관련 실·국장과 부산소방재난본부장,테니스 라이브스코어방재·배터리 분야 민간 전문가가 참여했다.
시는 회의 결과 전기차 화재 최성기가 8분인 점을 고려해 진압 골든타임을 7분으로 설정하고,이 시간 내 현장 도착 등 훈련을 실시하기로 했다.또 예비비 등 7억원을 투입해 질식소화덮개 등 전기차 화재 진압에 효과적인 전용 장비 4종 140점을 보강하기로 했다.배터리 과충전에 따른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53억원을 들여 공동주택에 화재예방형 충전기 3323기 보급도 추진한다.
앞으로 새로 짓는 공동주택은 사업계획 심의 때 전기차 충전 시설을 지상에 설치하도록 권장한다.지상층 이전이 어려운 경우 내화벽,배연 시설,법적 용량의 2배 이상인 스프링클러 등 안전 설비 설치 지원을 검토하기로 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회의를 계기로 전기차 안전 관리 전반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개선해가겠다”고 밝혔다.
테니스 라이브스코어
:올리버와이먼은 상품중개업계의 지난해 총순익은 유가 하락 등의 여파로 2022년에 비해 약 30% 줄어든 것으로 추산했다.
테니스 라이브스코어,저출생도 그렇고 기후 위기도 그렇지만 하나의 현상이지 원인은 다양하다"며 "대한민국이라는 공동체는 (이런 부분에) 준비가 부족했다.